홈페이지 >

아시아 유일생 이 의류 계 의 주목 을 받다

2008/8/8 16:34:00 31

의류계 유일생 일본

21세기 만에 세계화는 사회경제생활의 각 구석에 널리 퍼져 있다. 젊은이들에게서는 더욱 뚜렷하게 표현되고, 일정한 조건과 실력을 갖추면 학교, 취업은 거의 국경이 없다.

일본의 소자 노년화 추세가 갈수록 두드러진 배경 아래 많은 의류 대학교가 유학생의 입학을 강화하고 있으며, 중국과 한국의 젊은이들이 졸업 후 일본기업에 남아 있는 기업을 선택하며 글로벌 패션계를 장래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무대까지 갖췄다.

중국 유학생 취업 경로가 증가하다

최근 몇 년 동안 일본 유학 경험이 있는 중국 청년 학생들이 일본 기업에서 취업하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수년 전 많은 사람들이 졸업 후 일자리를 선택할 때 여전히 주저하며, 그들은 수년 후에 귀국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일본 방직 의류 기업이 화화사업의 확대에 따라 일자 기업은 중국 유학생들에게 더 많은 취업 경로와 직업 생애를 선택할 수 있다.

이등충패션 시스템 상하이 법인 ifs 근무하는 곽정은 전형적인 예다.

현재 곽정은 판매원 양성작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일본 의류 소매업은 서비스에 성공한 경험을 중국에 소개하려고 한다.

1981년 남경에서 태어난 곽정은 고교 시절부터 일본의 미용, 복식에 큰 흥미를 가져 졸업 후 2년간의 일본어 공부를 거쳐 스무살 야복식대학에 진학했다.

학교 다닐 때, 곽정은 일본의류 업계의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몸소 체험해 환정 쇼핑을 할 때마다 감개무량하다고 한다.

곽정은 졸업을 앞두고 ‘앞으로 귀국할 것 ’을 고려해 취업을 ‘전문적 우세를 발휘할 수 있고 상하이에 지점을 설치하는 일본 기업에 중점을 두고 있다.

당초 곽정은 미용과 관련된 광고회사를 선택해 상해로 파견돼 이후로 넝쿨째 패션시스템으로 옮겨갔다.

입사 후 한 일본 상업업체 최초의 점포로 개업하고, 곽정은 중국 판매원을 양성하기 시작했다.

귀국한 후, 곽정은 중일 양국의 봉사의식적 차이에 대해 더욱 깊은 인식을 갖고 인사와 미소, 마음의 감사 등 코너에서 입수하여 판매원의 서비스 의식을 강화하기로 했다.

일본 유학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자 곽은 "유학 일본이 많은 어려움을 겪어야 해서 쉽게 결정을 내리는 것에 찬성하지 않는다.

하지만 목표가 확실하다면 도전할 만하다."

일자 기업 이 동도국 의 산학 협력 을 강화 하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과 일본 간의 인재교류 분야의 협력이 갈수록 심화되고 있다.

최근 많은 일본 기업들이 중국에서 현지 과학 연구기관과 대학교와의 협력을 펼치고 있다.

동도국의 산학 협력은 기업의 연구 개발 능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기업의 우수인재 취업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이미 중국 외자 기업에서 불가결한 업무 중 하나로 되었다.

  • 관련 읽기

길거리 의상 새로운 영감: 생활

뉴스 정보
|
2008/8/8 16:31:00
20

유럽 올림픽 군단 예복의 비밀

뉴스 정보
|
2008/8/8 16:28:00
77

복장 박람회는 9월 중경에서 열린다

뉴스 정보
|
2008/8/8 16:26:00
45

미국 전 세계 수입 ‘ 방복 ’ 의 양의 가격이 일제히 하락했다

뉴스 정보
|
2008/8/8 16:25:00
17

화려한 한복을 입고 그들이 《논어 》를 읊다.

뉴스 정보
|
2008/8/8 16:23: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수출 환세율이 높아졌는데 방직 의류업은 구출되었는가?

8월 1일부터 일부 방직품, 의류 수출 환세율을 11%로 13%로 높였다.이것은 향후 다수의 방직품 의류 기업이 수출 100만 위안의 화물을 수출하면 이윤이 2만 위안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