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해남 앞차의 거울에서 신장 판자를 보다.

2010/5/24 11:10:00 40

해남 판덩이

주식시장에서 관련 판원은 어떤 중대한 역사적 기회에 부여되는 큰 기대가 되어 볶음가에게 폭발당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러나 사후에 또 어떤 상장회사가 진정으로 정책 기회를 잡고서 뾰족하게 생겼는가?

특수정책에 의존해야 발전할 수 있는 기업은 좋은 회사일 수 없고, 뛰어난 상장회사들이 모두 진술에 맞서 싸우는 것이며, 특별한 정책에 의지할 필요는 없다.


지난주 금요일 신장 판괴가 소식에 갑자기 일어나서 연초 해남 판괴의 폭발이 생각난다.


속도 상승 속도 하락 증명


2010년 초반'국무원에서 해남국제관광도건설의 발전을 추진하는 약간의 의견'에 대한 자극 작용 아래 해남판괴는 각각 로튼발전과 로우산 (00735)을 앞장서서 일파투기를 일으켰고, 한 달 동안 로튼의 발전 폭등은 200% 가까이 올라 로우산 100퍼센트 폭등했다.


시간이 4개월이 지났는데, 각 전문연구기관은 해남 판덩이에 대한 잘 보는 소리에 아직도 음역이 돌아가고, 해남 판의 주가가 이미 제자리로 되돌아갔고, 진짜 어떻게 올라가고 또 다시 떨어지는 거야.

더욱 민망한 것은 당시 연구기관이 크게 부추겼던 로턴이 발전해 2년 연속 적자 때문에 *ST 의 모자를 썼고 2010년 중반에도 이미 예상 손실으로 퇴장 위험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다.


이제 뒤돌아보니 연초에 해남 판덩이를 따라 볶아온 이유를 보니 정말 부끄러웠다.

로튼의 발전에 관해 좋은 이유는 5성급 섭외관광호텔인 김해안 로튼의 호텔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해남국제관광섬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가장 큰 수혜자가 되고, 로우산에 관해 좋은 이유는 기존 토지 중 2000묘에 가까운 상업개발이 있으며, 역사의 원가가 비교적 낮고, 미래는 회사가 두둑한 수익을 가져올 것으로 전망된다.


겉으로 보면 확실히 일리가 있다.

당시 계획이 발표되자 해남 집값이 급격히 돌진하고, 집값이 굴러 올라가면서 평방미터당 하루에 5천위안을 올리고, 심지어 돈이 있어도 집을 사지 못하고, 해남설 기간에 5성급 호텔 집값이 크게 오르는 등 밤 2만 위안이 올랐다.


이 모든 투자자들의 두뇌가 뜨겁고 호기심이 넘치지만, 과연 상장회사에 얼마나 많은 수익을 줄 수 있을지 진지하게 계산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

지금의 사실상 해남판덩이가 정화로 볶을 때, 바로 로턴이 발전한 지 2년이 되자 명랑한 적도 없었지만, 당시 관심과 연구회사의 진실을 연구하는 사람이 없었다.

주식을 볶는 것은 회사의 미래지만 로턴 발전의 미래는 낙관적이지 않다. 2010년 상반기에 계속 적자를 거두고 3년 연속 손해를 볼 가능성이 크다.


만약 투기가가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한다면, 그것은 아마도 투기를 만만하게 보는 것 같다.

로튼의 발전과 로우산의 속도가 떨어지는 거꾸로 브이 자세를 살펴보면, 투기는 여전히 배짱을 알고 있는 것이며, 그 소행은 자금 우세로 한 줌 볶아버리는 것이다.

무작정 투기하는 것은 단숨에 호통을 치며, 사람을 볶는 빠른 리듬을 따라가지 못하게 하고 철수할 때는 주저하지 않고 주저하지 않고 망설임자를 모두 끼워 넣는다.

{page ubreak}


여러 번 시련을 겪고 끝내 한 사람을 사다


이것은 비교적 전형적인 단선 투기작으로 회사의 기본적인 협조는 필요 없이 이로써 이렇게 단호하게 할 수 있다.

로튼의 발전과 로우산의 주가가 이미 전신으로 물러났다는 판단을 할 수 있다. 이익은 얼마든지 판단하기는 어렵지만 적어도 빨리 들어가는 것은 성공적이며, 더욱이 볶음가들의 진정한 이익 목표는 다른 해남주가 될 수도 있다.

성동격서는 로튼의 발전과 로우산의 빠른 속도로 다른 해남주에게 유리한 공간을 남겨 놓은 것이 바로 투기가의 과인이다.


투기가의 성공은 진상 분산자의 재난을 뜻하고 단시간 내에 주가가 고위급자의 손실을 참혹하게 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며 주재를 당한 것 뿐이었다.

주식 역시 이 주식, 해남 국제관광 섬 건설은 여전히 주가가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왔지만, 이 해남주를 더 추천하는 사람은 없다. 큰 히트문에서 큰 찬문까지, 해남판원 증경창해의 고통을 초래하는 데 그중 고생을 하고 있다.


답은 사실 찾지 않아도 되는데, 유사한 전차의 전복은 상해 주식시장에서 흔히 볼 수 없었고, 중경은 직할시, 서부 대개발, 동북 노공업기지 진흥...

주식시장에서 관련 판원은 어떤 중대한 역사적 기회에 부여되는 큰 기대가 되어 볶음가에게 폭발당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러나 사후에 또 어떤 상장회사가 진정으로 정책 기회를 잡고서 뾰족하게 생겼는가?

특수정책에 의존해야 발전할 수 있는 기업은 좋은 회사일 수 없고, 뛰어난 상장회사들이 모두 진술에 맞서 싸우는 것이며, 특별한 정책에 의지할 필요는 없다.


해남 국제관광섬 건설이 유발한 해남 판덩이 투기 붐은 그저 투기술일 뿐, 마지막은 아니다.

이것은 아니오, 지금 또 신장 판자가 차례입니다.


 


주식시장은 역사를 재연할 수 있는 장소다. 매번 연출 장르가 다르지만, 주연은 다른 조끼를 바꾼다. 하지만 만변은 그 종종을 벗어나지 않고, 결국 둘러싼 중소투자자들을 자신의 정체를 파악하지 못하고, 최종 구매자가 됐다.


  • 관련 읽기

제조업체의 전형 필요는 있지만, 무모하다.

전문가 시평
|
2010/5/20 10:40:00
21

정영훈: 부자'대망경 모드'를 철거하여 보급할 수 있을까

전문가 시평
|
2010/5/20 10:28:00
25

叶檀:只要解决三大问题 股指下跌不可怕

전문가 시평
|
2010/5/18 12:00:00
46

하지성: 중국 경제를 너무 과시하지 않았을 때

전문가 시평
|
2010/5/18 11:58:00
37

유리강: 예금 준비금률 조정 후 다음 단계는 가이자

전문가 시평
|
2010/5/4 10:53: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칸영화제 폐막 & Nbsp

칸영화제 폐막판빙빙빙이 제63회 칸영화제 시상식은 프랑스 칸영화관에서 열렸다.중국 배우들의 판빙빙빙빙빙이 레드카펫을 밟고 머리를 감은 그녀는 신비로운 동양의 향기를 발산하며 깜짝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