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타들은 패션에서 더듬더듬 천둥으로 탈바꿈하는 인간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2010/7/14 18:28:00 77

스타들 룩

스타들은 모두 자신이 빛을 발하기를 바라기 때문에, 그녀들의 차림은 모두 패션, 그리고 전위를 추구하며, 보통 백성들이 일상생활에서 모방하지 않을 것이다. 결국

스타들

일하고 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많은 여자 스타들이 똑같은 변화를 발견할 수 있다.

네, 스타들도 패션에서 더듬더듬 굴러다니며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분장을 찾아 과거의 옛 사진을 펼치며 지금의 그녀들을 보고,

우뢰인

스타일링은 웃음을 자아내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도 점점 진화하고 있다.


  


 

 


조아즈


시즈 언니의 천둥이 사진을 볼 수 드물다. 조아지가 항상 온순한 느낌을 준다. 젊었을 때부터 옷을 잘 입는다. 우리는 어느 디자이너 질투지누나, 이런 옷을 찾아와서 너무 촌스러워, 너무 촌스러워, 치즈의 여신 이미지를 완전히 망가뜨렸다.


  


 

 


  

조 미


조미는 이 피뢰 바늘, 정말 피뢰를 받을 수 있는 느낌을 준다. 하지만 또 약간 천둥처럼 느껴진다. 어쨌든 조미는 미녀의 행렬에 속하는 것이 분명하다. 어떻게 학교를 다닐 때 황효명에게 들켰을까. 잘생긴 여자에게 외모를 볼 수 있을까. 하지만 데뷔한 조웨이는 확실히 촌스럽고, 스타일링이 매체에 들릴 정도다. 하지만 지금의 조미는 더욱 칭찬을 받고 있다.


  


 

 


청순하고 깨끗하다.


갓 데뷔한 동결은 성숙한 노선인 것 같다. 사진 효과로 보면 지금의 그녀의 청순함, 낡은 사진은 소젊음을 느끼게 하는 것 같다. 사실 그렇지 않았기 때문에 합리적인 분장은 우리에게 얼마나 중요한가, 지금의 동결은 결혼해서 출산, 치장도 더욱 엄마처럼 생겼고, 결혼 전 청순과 다름없다.

{page ubreak}


  


 

 


표지 여왕 판빙빙


뇌인이요? 괜찮죠. 누구와 비교해 보죠. 지금의 얼음과 비교하면 당연히 천둥이 스타일인데, 닭집 같아요.

지금은 이미 각종 패션 잡지들의 얼음, 기본적으로 냉혹하고 야들야들한 노선을 걷고 있다. 이렇게 큰 웃음을 자아내는 사진을 볼 수 있다. 헤어스타일은 청춘이 넘쳐나지만, 현재 얼음은 이미 헤어스타일에 거부할 것 같다. 그래서 연예계에 들어서던 동생들은 많이 공부하지 말고, 많이 연구해 보면, 스타의 길을 더욱 평탄하게 걷게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북경 전원풍 & Nbsp; MMM이 더욱 눈에 띈다

시각 도철
|
2010/7/14 18:23:00
61

키나비브라 -모튼이 남아프리카판'GQ '표지 로 등극했다.

시각 도철
|
2010/7/14 18:16:00
49

문예 부흥 시기 스타 고전?고귀하다꾀죄하다

시각 도철
|
2010/7/14 18:11:00
122

SARA 일본 버스킹 & Nbsp; 순정 섹시

시각 도철
|
2010/7/14 18:08:00
46

김혜수는 흰색 양복 세트를 습격해'김혜수의 W'를 선보였다.

시각 도철
|
2010/7/14 18:03:00
177
다음 문장을 읽다

장춘차전은 인기 SUV 의 쟁점 & Nbsp; 각각 관심을 모으고 있다

봉황왕자동차통신 제7회 장춘차전은 2010년 7월 15일 -22일 장춘국제회전 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며, 한탄의 홈, 장춘차전은 자연의 중요시 의혹을 금치 못하고, 이번 히트차형들이 모두 전시된다.SUV 는 현재 국내에서 폭발적인 차형으로, 봉황왕자동차가 이번 장춘차전에서 선보이는 히트SUV 차형을 골라 총괄해 관전과 차량 구입을 참고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