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운 워복'을 보고 공중 인물 패션 배후
계약업계 선배 탐구 준비 중입니다.덕운 화복'상업 잠재력 때, 공교롭게도 곽덕강이'권녹지'로 인한'타인 문'을 만났다.일련의 사건에 이어 덕운사까지 잠시 멈췄는데 이때는 ‘덕운워복 ’에 어울리지 않는다.곽태왕의 혜택이 맡은 덕운워복 (덕운워복) 도 이번 위급에서 요절해야 한다.
언뜻 보면 ‘ 덕운 화복 ’ 은 정밀 한 것 이 없다상업 모드이런 장사는 업계 내자 마케팅 전문가의 말로는 — 본질적으로 ‘ 풀을 훑어 토끼를 잡는다 ” 라고 말하며 “ 빈손으로 흰 늑대 ” 라고 말했다.
일찌감치 5년 전 마케팅'마스터 '이무에서 만담'마스터' 곽덕강의 흥행에 대해 분석한 것은 주로 고객 정위, 흥행 순위, 흥행 순위에서 글을 짓고 있다.엽대사는 덕운사의 공연홀이 몇 자리, 하루에 몇 차례 공연, 티켓 등급 등을 분석했다.이무는 덕운사에 지원을 한 뒤 "음식점을 열어도 무방하다"고 계획했다.
이 사업은 곽씨 명호와 덕운의 위력으로 물길을 따라 돈을 벌었다.덕운 워복 가게복장이삼천에서 수십만 오퍼 격차로 만담음악문화부가가치를 차지하는 특수 브랜드가 됐다.하지만 그 의상은 재단에서 원단까지 재단하고 디자인과 공예까지 진부한 것으로 보인다.
패션을 사랑하는 것은 곽덕강만이 아니다.곽덕강과 비슷한 것은 언론인 홍황도 3리에서 패션가게를 마련할 계획이다.사이트, 잡지, 글을 쓰기, 유명인이 된 후 홍황, 최근 웨이보에 자신의 3리툰 빌라지 (Brand NewChina)라는 제목의 패션가게를 열고 있으며, 첫 번째'중국 오리지널 디자인 '소매 체험점으로 업계의 기사다.
이 집은 3리툰 빌라지 북쪽 지하 1층 09호 패션가게에 위치해 있는 점포에는 농구장 크기로 1970년대 스타일을 장식하고 있다.이 가게에 신경을 많이 썼고, 권내외의 디자이너, 스타 친구를 만나며 이런 점포에는 얼마나 교묘하게 팔렸는지 요망했다.
홍황은 곽덕강과 같은 것은, 그들은 모두 빛깔이 없는 사람들로, 그들은 모두 약간 뚱뚱한 모습을 보이며, 모두 스타일리시하지 못하고, 예뻤다.적어도 홍황은 마염리보다 미인의 배아는 아니다.마염리는 무엇을 입어도 설득력이 있다. 그녀는 몸매로 배우 원립으로 돈을 들여 디자인을 살 수 있다.원립은 흑백과 교차하며 엉뚱한 치마를 입고 화표상 레드카펫을 걷고 있어도 그렇게 부해 보이는 것은 마염리 자체의 영향력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홍황은 곽덕강과 달리 홍황은 마늘을 먹는 일족이 아니라 커피를 마시는 일족이다.다음달 3리툰에서 커피를 마실 때 한 사람이 식사를 하는 홍황 백의 흰 바지를 우연히 만나 심플하게 입고 있었다.신발이 유형, 필라그모.가방은 프라다의 한정판으로, 위에는'ILOVESHAI'라는 글이 있다.그녀가 가방에서 만보룡을 꺼내 종이 한 묶음에 자세히 표시하는 것만 보였다.이런 양식 전 전념은 적어도 지식인들이 종이와 붓에 대한 숙련을 알아볼 수 있게 된다.사실 그녀는 그녀가 등장했을 때 그렇게 못생겼다고 말할 수 있었다. 혼자 있을 때는 매너가 있다고 할 수 있었다.또한 이 점은 칼로 나이프를 이용해 식사를 하는 능숙한 수준으로, 그녀는 서양 잉크에 물집이 큰 사람이다.
그래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홍황황은 말이 순조롭고 다른 풀뿌리 스타와 다를 곳이 있다고 말했다.그녀는'VOGUE '편집장이'패션을 몰라'를 평가했을 때'몰랐다'고 말했다.그녀가 텔레비전에서 허지원 학우를 호되게 꾸짖고 싶었을 때 그것은 일종의 재미였다.
곽덕강을 바꾸면 완전히 안 된다.곽덕강은 기범희를 입고 모두의 눈에 띄게 뛰어들었을 때, 그것은 ‘닭이 번거롭게 씻는다 ’고 말했다.'덕운 워복'도 디자인의 판넬, 패션과 상관없다.곽덕강은 "우리도 평소에도 옷을 만들고 옷도 입고 이런 가게도 열었다"고 말했다.
‘ 얼마나 놀까 ’ 라는 문제는 삼리툰의 ‘ 덕운 워복 ’ 과 ‘ 브랜디 뉴차이나 ’ 는 모두 고문이다.절대 외모가 완벽하지 못한 대중 인물의 문제라고 생각하지 마세요.역시 삼리툰, 모델, 영화배우, 가수 삼서스타가'그곳 화원 '1층 병패 패철루를 1년 만에 모두 철수했다.
어느 날 국무LV점 입구에서 친숙한 얼굴을 보았고, 하나는 베이징 방송국에서 유명 MC인 호자웨이, 또 다른 한 사람은 반년 동안 직장을 중지한 남편이다.그들은 온통 봄바람이 불어서 원래 ‘ 울음소리 ’ 처럼 보였던 ‘ 깡통 파락 ’ 은 이미 눈구름이 되었다.그들의 모습을 보니, 맞은편 스타벅스의 중국인 고객들은 모두 얼굴이 상기되어 놀라는 사슴 같았다.
마음속에 속셈을 내다보면, 일은 항상 지나갈 것이고, 덕운화복 (덕운화복) 은 늘 다시 원활한 하루가 있다.호 사장과 장 사장이 모두 실패하고 다시 만나게 되니, 이 세상의 일은 모두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관련 읽기
- 패션 포스터 | 가을철 여자들은 이 가을 카희의 명품으로 파우더를 소공으로 들게 한다.
- 이번 시즌 유행 | 초가을의 외투 아이템은 트렌치코트 양복을 입고 상선에 올랐다.
- 허튼소리를 하다 | 구덩이를 밟지 않다.여성복 브랜드 운영에 주의해야 하는 5대 뇌구
- 허튼소리를 하다 | 창업 여장 가맹점 돈 벌어 가맹 여장점 필수 22개 문제!
- 시세 분석 | 짧은 현금으로 유연하게 제시한 가격은 몇 시까지 견고하니?원료가 약해졌는데, 베일 베일 기업은 여전히 이익 운행을 부담하고 있습니까?
- 국내 데이터 | 8월 전국 규모 이상 공업기업의 이윤이 전년 대비 2% 하락했다
- 패션 속보 | 콘웨이 일본 X Paul Smith 새로운 연명 All Star 100신발이 다가온다
- 지방 핫점 | 개발도상국 방직 복원 관리 관리 관리 관리 관리 관리 승주시 시찰
- 협회 동태 | 제3회 중국 방직 비유대회 전항 행사 완료 심사, 대회 개막 카운트다운
- 전시회 뉴스 | 세계 방직 제 2 회 세계 부상 대회 를 연동 하여 소흥 코교 에서 성대하게 개막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