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와 민간 기업의 후계자
누가 대신할 것인가
옳고 그름을 피우다
이 문제는 한 번의 소문을 따라 다시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후 새로운 히트뉴스가 나타나 점점 잊혀지고 있다.
이 문제 자체가 계속 존재하지만 해결될 때까지.
인터넷 시대의 대부분의 유언비어와 마찬가지로, 먼저 블로그 작가가 웨이보와 블로그의 플랫폼을 빌려 대량으로 전송해 전통언론의 주의를 끌고, 이어 전통 언론의 대폭 보도가 이어지고 있다.
모든 소문과 보도 내용은 대동소이하여, 함부로 자신의 아이를 계승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화위
이를 위해 반대하는 회사 고위층을 씻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왁자지껄한 소문이 이 집안의 저조한 회사를 반응해야 한다.
세계 500대에 진출한 중국 민영기업 중 하나인 (또 두 곳은 연상그룹과 사강 그룹) 으로 화웨이는 이미 외부 반향을 중시하지 않을 지경에 이르렀다.
그 반응은 임비의 내부 연설을 인터넷에 퍼뜨리는 기교적인 것이다.
강연에서, 외부에서 화재 회장 손아방 회장 이직에 관해, 비정한 두 아이 임평과 맹만주가 회사의 핵심 관리에 맡겨졌다는 전언을 반박했다.
그는 임평과 맹 만주가 핵심 고관, 교대 화위에 직접적인 질문에 직접적인 답변을 하지 않았고, 손아방은 이직 여부를 언급하지 않고'화웨이는 조선이 아니다'고 답한 문화는'임인유현, 임인유친이 아니다','회사 운명을 결정하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임정당비의 대답이 없는 질문은 어쨌든 미루고, 대중의 관심도 있고, 화위가 출시됐든 외부의 의혹에 대해 대답할 의무가 없다. 누가 옳고 옳고 옳고 그름을 받든 누가 마음대로 옳고 옳고 옳고 그름을 받든, 화위핵심 인물의 임정당비로서 어떻게 이 후계자를 선택할 것인가.
어떻게 고르는지
후계자
인유현을 임명하는 것이 아니라, 임인유족만이 대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물론 이 문제는 자신이 이미 정해진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임정당은 중국 민영 기업가 중 교부급의 신분으로 갖춰진 지혜를 생각할 수도 없다.
그러나 화웨이는 중국 기업의 자랑이라면 화웨이를 영광으로 하는 국인과 상업관찰자들을 의논할 수밖에 없다.
무엇보다 의론이 필요한 것은 정비무가족의 마음가짐이 있다면 어떤 가족의 마음일까.
사실상 정당한 것이 아니더라도, 유능한 것은 가족기업이 될 수 있는 것이다.
가족 기업도 위대한 회사가 될 수도 있고, 기업 장청이 될 수도 있다는 점에서 가족 기업을 지나치게 배척하는 것은 아니다.
문제는 단지 욕구를 통제하기 위한 가족화일까, 가족기업을 일종의 성취기업 장록이나 위대한 회사의 우월한 방식으로 하는 것이다.
전자라면 회사의 붕괴의 전조가 되기 쉽다. 후자라면 정성을 다해야 한다.
{page ubreak}
그 다음으로, 비뚤어진 자녀 임평과 맹 만주는 화위에서 일할 수 있고, 회사의 가장 중요한 리더십이 될 수 있는 것은 임위와 임위와 비자식의 양방향 선택의 결과다.
전자라면 그렇게 의도적으로 계획하는 목적은 어디에 있는가. 목적에서 가족회사를 향한 요소가 얼마나 크나? 후자라면 그리 걱정할 것이 없는 것 같다. 유일하게 화웨이를 철저하게 가문화하고 싶다면, 자식들이 회사에 대한 중요성이 장애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셋째, 화웨이는 현재 건립하거나 하나의 제도를 형성하고 임정비를 제약할 것인지, 만약 없었다면, 임정당이 제도를 세우고 자신을 관리하고 싶다는 것이 아니냐.
공개자료를 보면, 임비는 화위만 2% 의 주식이 부족하지만 이 회사의 실질적인 지향자는 임정당비고, 화웨이의 지분 구조를 분산시키면서 대주주와 투자자가 회사 총재로 제약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압은 없다.
자본자가 없다는 얘기다.
우리는 임비의 지혜와 능력을 의심하지 않는다. 하지만 무제약상태에 대한 불확실성을 우려하는 것이야말로 이번 화웨이 후계자들에 대한 뒤통수 원인: 사실이 아니더라도, 모두 믿기기만 하면, 그 말을 전하는 내용이 사실로 변할 수 있다.
넷째, 화웨이가 ‘대중화 ’를 거부한 지 얼마 안 된 것은 공개가 아니다.
임정비와 화웨이는 당연히 대중화를 거부하는 이유가 있다. 그러나 대중화를 거부하는 이유는 절대 없다.
대중화의 장점은 자본시장이 회사의 관리구조, 투명화 등의 요구를 제기하고, 자본시장은 저질 관리자들을 처벌할 능력이 있다는 것이다.
임비재응답 중 화위라는 심계제도가 어떻게 엄격한지 잘 알려졌지만, 구조적 결함은 감추지 말아야 한다. 이 문제도 이사회와 EMT (경영관리팀)의 직권 구분, 고위층의 인사 임면 등을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화웨이는 현재 주권 구조에서 내부 공중화를 실현하고 있지만, 치리 면에는 없었고, 내부 주주 징계 경영자에게 잘못을 저지른 메커니즘도 없었다.
이런 문제들은 물론 화위만을 겨냥하는 것이 아니다.
중국 역사가 길지 않은 민영기업들은 곧 같은 교대반 문제를 속속 만날 수 있다. 다만 화화로처럼 주목할 수 없을 것이다.
이 네 가지 문제의 회사 명칭과 인물명을 바꿔야 할 뿐 이 문제들 역시 중국의 대부분에 적용된다
민간 기업
되다
- 관련 읽기
- 사무 복장 | 职场生存杀手锏——忠诚
- 매일 첫머리 | 패딩은 걸핏하면 천: 오리털이 저지른 ‘ 화 ’ 는 아니다
- 효과적 소통 |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관리 명언
- 동료 부하 | 직장 & Nbsp
- 패션 인물 | 판빙빙빙의 남자들은 모습을 담고, 가슴은 반으로 드러났다.
- 동료 부하 | 다섯 가지 방법 이 직장 의 호인 을 만들다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자주 회의를 하는 것은 좋은 일이냐 나쁜 일이냐?
- 캐주얼 | 프랑스 톱 패딩 브랜드 몬클러 신상 출시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사장은 검은색 정서가 공교롭게도 접수했다
- 회사 등록 | 주식회사 등록 방법
- 인도 목화는 중국 & Nbsp; 면화 수출 한도가 느슨해질 수 있다
- 전 세계 고통팽창 또는 Nbsp; 면화 가격이 계속 상승할 것이다
- 더프는'아빈과 그녀의 친구들 시즌2 &Nbsp'을 협찬했다.
- 부동량: 의류 기업이 어떻게 정익 생산을 실현할 것인가
- 구두재 가격 상승 신화 인상 가격 최소 10% 인상
- 린다 플로 (Linda &Nbsp, Farrow) 럭셔리 시리즈'럭셔리 '신제품 택배!
- 수출 신발 공장은 대륙과 동남아 이전 & Nbsp; 가속 전환형 마케팅
- 이맨뉴얼 온가로 (Emanuel &Nbsp, 웅aro) 2011 봄 여름 여장, 프렌치 화미 컴백!
- 배트 선물: 면화 관성 충고 능력 부족
- 山本耀司(Yohji Yamamoto)2011春夏女装:女巫夜行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