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택배 기업 의 발광 으로 업무 가 일시 정지 되었다

2010/11/24 15:46:00 45

택배 기업 타오바오 가전

최근 신통, 원통 등 몇 개의 택배

회사

발창고 현상이 나타나고 이는 타오바오 네트워크 판촉과 전국 여러 곳에서 나타난 디젤 부족과 무관하지 않다.


물류가 이미 타오바의 단판으로 이루어졌고, 타오바오는 택배회사와 긴급 식사를 하지 않겠다고 했지만, 많은 택배사들은 이미 물을 돌려 전자상무에 진군했다.


본보신문가가 방촌에 사는 엽선생은 최근 광저우의 한 타오바오 가게에서 방수복을 하나 샀다. 동성 택배는 원래 다음날 배달을 해야 하는데, 엽선생은 사흘간 기다렸다.

최근 해남에서 사는 바이어들은 배송할 수 없다고 알려져 있다.


어제 신통 택배 고객은 기자에게 회사 측은 해남 송환 업무를 잠시 중단했다.

이 외에도 절강 항주, 감숙란주, 사천등반지화 등 여러 도시도 잠시 멈췄다.

“주요 원인은 업무량이 크게 늘어난 것이고, 우리는 매일 200만 여 만원을 받아 창고를 감당할 수 없었고, 여러 곳에서 창고가 폭발했다.”


타오바오 택배 급증


택배사의 발창고는 최근 타오바오망의 판촉과 상관없다.

11월 11일 타오보상시 50 할인 판매는 이미 일가 성적표: 홀일 거래액 9.36억을 냈다.

지급보가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이날 1200여 만필이 성공적으로 이뤄져 평일 2배였다.

그러나 잇따라 오는 것은 화물 배달 시간의 지연이다.

빼빼로데이 50% 이벤트 사업가들이 페이지에 "당신이 찍은 보배들은 이미 지불 후 발송, 택배가 바빠서 3부터 5일까지 기다릴 것으로 예상된다"는 글이 적지 않다.


현재 타오바오 업무를 하는 택배사들은 신통, 원통, 운달 등 몇 집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타오바오 매장에서 온 업무는 이 회사의 수입의 절반까지 차지할 수 있다.

현재 이들 회사들은 많든 적든 모두 창고 현상이 존재하고 있으며 타오바오의 판촉 활동은 시작용이라고 할 수 있다.

이에 타오바오 공관부 얼조는 기자에게 사전 타오바오가 매가들에게 미리 인사해 급증할 수 있는 업무량을 미리 대처하라고 밝혔다.


택배회사 수축도 원인


매일매일 한 관계자는 ""

일어나다

폭발 현상 은 상술한 원인 을 제외하고, 과

속달

회사의 자체 관리와 발전이 잘못되면 관계가 있다.

예를 들어 폭발이 발생한 곳은 이삼선 도시다. 이 도시들은 평소 업무량이 작고 창고 용량이 크지 않다. 일단 돌발 사건이 생기면 택배회사가 대응하기 어렵다.


최근 유가 상승, 경유는 전국 여러 군데 결원이 생겨 택배회사의 화물 회전 속도가 크게 느려졌고, 작은 택배사들은 비용 인상을 감당하기 어렵고 장사가 힘들고, 사업이 무형적으로 대형 택배회사 업무량을 늘렸다.


양측 태도


타오:택배업체와 강탈하지 않습니다.


물류는 줄곧 전자 상거래의 단판이다.

현재 전자 비즈니스의 발전 속도는 매우 빠르지만 물류업의 발전은 줄곧 비교적 정체되어 있다.

전통적인 인수증서 등 모드로 운영한다면 택배업체는 이미 전자상무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없을 것이다.

안교설.


그동안 물류 난제를 해결하기 위해 타오바오는 물류 체계를 자조할 의사가 있다.

그동안 택배회사 성진이 급했다.

이에 대해 타오바오는 성진에 대한 전략적 투자일 뿐 타오바는 인수인터페이스 같은 업무로 택배회사와 장사를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새로운 패턴을 세워 물류업체와 타오보와 함께 성장할 수 있다.

만약 타오바오가 수직 시장 전략을 벌이고 있으며, 업계의 산업 사슬을 개조하고 뚫고 있다.

"미래 타오바오는 물류 체계를 세분화하고 가전류, 가전류, 일용품류 등, 더 좋은 물류 시스템을 선택하여 화물 배달의 속도를 가속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안교설.


택배업: 급공전자상거래


타오바오는 무심코 택배업체와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전자상무에 직면해 택배업체들은 군침을 삼자 흘렸다.

택배 3갑 순풍, 택배 급송, 신통은 이미 전자상거래를 급공하기 시작했다.

베이징 저택 급송 주식 유한 회사 는 이미 상품 대리 판매 플랫폼'E 구매 택배 급송'을 출시하고, 순풍 속운 유한 회사 는 쇼핑몰'순풍E 상권'을 출시했다. 신통 택배는'오래된 티켓'을 창설했다.


이 같은 날의 택배 담당자는 사실 현재 택배업체 악성경쟁 이윤이 매우 얇아 1표당 1원도 못 벌고, 특히 타오오 장사를 하는 데 있어서 5푼 밖에 안 벌었다고 말했다.

유가, 인공 등 원가 상승, 택배사들은 숨이 막혔다.


그러나 전자상거래의 무한한 전망은 택배회사에 희망을 주었다.

타오바가 해결할 수 있는 전 두 가지 난제는 할 수 있고 해결할 수 없는 물류 난제는 더 방법이 있다.

막후에서 데스크톱으로 향하는 것은 택배회사 전환과 확장된 선택일 수도 있다.


그러나 전자상거래가 기술적인 문제가 아니라 인기, 시간과 관리 패턴의 문제로 택배업체가 이 분야 분대를 하고 싶다는 지적도 있다.

  • 관련 읽기

여덟 가지 다른 음식점, 돈 버는 창의

창업판
|
2010/11/23 16:56:00
72

중국식 패스트푸드를 하면 집에서 돈을 벌어요.

창업판
|
2010/11/23 16:55:00
113

유니크한 생각 이 대학생 에게 가게 를 벌게 하다

창업판
|
2010/11/23 16:54:00
75

베란다에 풀을 심어도 창업할 수 있습니까?

창업판
|
2010/11/23 16:53:00
66

'천년 극한 '의 창업 상기

창업판
|
2010/11/23 16:52: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국무원 은 13개 중앙 기업 에서 배당권 을 전개하기로 결정했다

국무원국자위는 23일 중앙기업이 분배권 격려 시점을 열기로 했다.이번 시험점은 주로 일자리 분배권과 프로젝트 수익 배당 두 가지 방식을 채택한다.하지만 국무원 자위 사이트에 발표한 이 낙관 날짜는 2010년 10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