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다이아몬드 전자상 내막: 70% 는 밀수 가격에 달려 1등이다

2014/8/9 16:22:00 78

다이아몬드 전자상 내막

'지르코늄'의 한 분'a href ='http://cailiao.sjfzm.com /Matertial /show /default.a aspx'를 통해 다이아몬드 매장은 현재 몇 십 위안의 다이아몬드가 존재하고 있는 만큼 정말 다이아몬드가 아니라, 모산석, 물다이아몬드 등의 소재로 다이아몬드를 사칭하고 있다.

바로 < p >


의 상술한 판매가들은 다이아몬드가 고단 소비품의 한 가지로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으며 중량이 극히 작은 특례를 제외하고는 시면에서 500원 이하의 다이아몬드를 기본적으로 확정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지르코늄의 도매 가격은 두 푼, 동등한 중량의 다이아몬드 가격은 수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지르코늄, 모상석 등은 외관에서 매우 비슷해서 경험이 없는 소비자들이 육안을 통해 구분하기 어렵다.

상술한 판매가들은 진위 다이아몬드를 간략하게 판별하는 방법이 있다. 상가 판매하는 다이아몬드 보유 전문 감정기구가 개설된 증서를 보유한 것은 일반적으로 증명서의 기본이 정말 다이아몬드 판정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타오바오 판매의 저가'다이아몬드 '' '-'tstrong' '' -'의 '' '-(strong' '의' '


‘strong '‘a href = ‘http://cailiao.sjfzm.com /Matertial /show /default.a aspx ’의 증서 『


은 하지만 진일보 파악 과정에서 확인증서가 생겼지만, 구입한 것은 정말 다이아몬드 판매가 크게 차이가 났기 때문에 사업가들이 증서를 찍는 주의를 기울였다.

업계 인사들은 현재 국내에서 천 개의 다이아몬드 감정서가 있으며, 그중 국가급 감정기구가 포함한, 성급 기관이 발송한, 여러 대학들이 발송하는 각종 증서의 함유량은 큰 차이가 있다고 지적했다.

바로 < p >


‘p ’이 현재 인터넷에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현상은 상인들이 ‘ 저급 ’ 을 가지고 있는 증서 ‘ 호롱 ’ 소비자가 있다는 것이다.

한편 저급 감정기관은 각 증서를 발급해서 받은 금액이 적고, 상인들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한편 저급 감정기관의 감정과정에서 사업가는 관계, 뇌물 등 회색 수단을 쉽게 통과해 다이아몬드 등급을 낮추고 있다.

반면 고급별 감정기관은 심사가 엄해서 비슷한 상황이 거의 없을 정도다.

바로 < p >


에 따르면 < 다이아몬드 > 가 유시호씨가 현재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GIA 다이아몬드 등급 증서와 국가주보 옥석 품질 검사센터가 개발한 NGTC 다이아몬드 분급증서 (속칭 국검 증명서)가 소개됐다.

바로 < p >


은 따로 GIA 등 권위기관의 증서를 직접 모방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 대해 업계 인사도 해결 건의를 했다. GIA 를 예를 들어 다이아몬드마다 개설된 증서가 유일하게 편성되어 다이아몬드 허리에 레이저 되어 소비자는 이 번호를 확대해 본 후 GIA 의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할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수출품 밀수탈세 탈세


‘p ’은 다이아몬드 주산지가 남아프리카 오스트레일리아 등 해외 국가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 판매하는 다이아몬드가 대부분 수입을 통한다.

상하이 다이아몬드 거래소는 중국 대륙의 유일한 다이아몬드 수출입국 플랫폼이며, 모든 정규 채널이 입국하는 다이아몬드 모두 이 플랫폼을 통과해야 한다.

‘ 전자상모집 ’ 을 시작하여 < < < p > 을 찾기 시작하다.


은 선전에서 다이아몬드 도매 사업에 종사하고 있는 한 사람이 현재 인터넷상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이아몬드 70% 이상이 다이아몬드 거래소를 통과하지 않고 밀수방식으로 입국해 관세를 내지 않는 목적을 달성하고 있다.

관세와 관세를 내지 않고는 비용이 적어도 10% 차이로, 이 10% 의 차액도 최종 판매 가격에서 구현돼 밀수경로 입국하는 다이아몬드 판매가가 더 낮아지며 더 많은 시장을 점령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국내에서 주요 판매하는 다이아몬드가 수입이지만 원산지는 국외의 다이아몬드가 국내보다 훨씬 낫다고 말한다.

현재 시장에서는 주타다이아몬드 산지의 개념을 통해 판매가를 높이고 있다.

바로 < p >


'다이아몬드 본은 생산지 구분이 없고 품질의 분별이 있으며 남아프리카의 다이아몬드가 다른 나라 생산지보다 좋은 것은 아니다'고 말한다.

이 인사는 말했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조사 과정에서 다이아몬드 전자상들이 가짜를 만드는 데도 더 많은 고양이가 있다.

예를 들어 판매 과정에서 각종 이유로 영수증을 내지 않고 탈세 목적에 이르는 것이다.

바로 < p >


'다이아몬드 새들 '유시호는 통상 상가 판매 다이아몬드 외에 증가세를 내야 하는 외에 5퍼센트의 소비세를 납부해야 한다고 말한다.

소비자가 영수증을 받지 못하면 일단 구입한 다이아몬드가 문제가 생기면 상가에게 권력을 잡을 수 없다.

바로 < p >


《p 》 의, 《 증명서 가짜, 밀수성 관세는 발행되지 않고, 많은 다이아몬드 상점의 이마트 이익이 바로 이렇게 나온다.

상술한 경력 다이아몬드 매가가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국제 카드가 비교적 적다 < < < <


‘p ’의 전통 보석 브랜드의 전기 업체 담당자는 전기 플랫폼에 비해 의상, 가방 등 품종을 대량으로 모조해 국제 브랜드가 거리낌 없이 존재하고 다이아몬드 종류 모조품이 비교적 적다고 말했다.

바로 < p >


‘ p ’의 이 인사가 분석한 이유는 주로 카지아, 티브니 등 국제적인 유명 보석 다이아몬드 브랜드가 아직 전력 전력 공급을 하지 않은 상태로 국내 전기 플랫폼에서 판매되지 않았다.

바로 < p >


‘p ’은 다른 방면에 비해 보석 다이아몬드 90%까지 더 많은 교역 행위가 온라인으로 생겨났다.

중국 사람들이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것은 여전히 혼계 위주로 결혼을 위해 다이아몬드를 고르는 것은 일반적으로 신중하기 때문에 국제 브랜드를 구매하는 것은 선착에서 전문점으로 선호한다.

다이아몬드를 살 때 소비자들은 다이아몬드 형광, 화채를 실제로 보는 경향이 있다.

반면 서비스도 이런 대형 가격과 브랜드의 중요한 지탱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단호생 에서 중국 체육 용품 기업 의 ‘ 변형계 ’ 를 분석하다

업종 투석
|
2014/8/9 15:01:00
34

사치품: 전통이 경미하고 사치스럽고 위험하다

업종 투석
|
2014/8/9 12:25:00
21

국내 사치품 전기 업체는 출로를 찾아야 한다.

업종 투석
|
2014/8/8 14:18:00
15

소매업자가 반드시 파악해야 할 지식

업종 투석
|
2014/8/8 13:07:00
24

방직 의상은 왜 IPO 가 중재해 구역 심사 중지

업종 투석
|
2014/8/8 9:21: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옷가게에 색채를 맞추는 삼요소

옷가게에서 상품의 진열은 물론 전체 가게의 색채를 매치하는 것도 고객의 주목을 끄는 중요한 코너이며 경영자는 반드시 합리적인 활용을 배워야 한다.그럼 다음 시간에는 세계의상 모자 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