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카지아 보석부 교감 정두상

2014/10/23 11:38:00 42

카지아보석부정두상

이곳 세계

복장 신발 모자

그물의 작은 편찬은 카티아 보석부 총리 정두상입니다.

특이한 직감으로 1933년부터 1970년까지 정두상 (제안타운트)이 카티아고급 보석부 총감으로 활약했다.

그는 파리 상류 사회에 숙련된 예술적인 분위기에 대해 카티아를 이끌고 새로운 창작 영역을 이끌고 카지아의 표범 주제를 내놓았다.

두잠은 20세기 가장 위대한 여성 중 하나로, 특립독행하는 영혼, 까다로운 품격, 창의에 대한 집착으로, 카지아가치관의 상징이 되었다.

바로 이러한 가치관들이 카티아의 우뚝 솟은 몇 년 동안의 존귀한 지위를 구축하는 것이다.

12월 개막을 앞두고 있는 파리 대황궁'카지아: 스타일 서사시 '전시회는 일련의 두뽕을 정선한다

작품

전시하다.

많은 이들이 보기에 정두뽕은 스타일에 대한 내적 직감은 하늘이 내린 것으로 보인다.

그녀는 나무랄 데 없는 날카로운 안목으로 유명한'두뽕 맛'으로 오늘 본 카지아의 스타일을 체조했다.

성취가 뛰어난 직업 생애, 더욱 그녀의 시선을 점점 더 맑게 한다.

하지만, 두뽕의 성장 배경에서, 그녀는 언젠가 시대의 풍운인물이 될 것이며, 프랑스 톱급 보석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힌다.

1887년, 두뽕은 브루셀에서 태어났다.

18세에 집을 떠나 파리로 떠나 마침 아름다운 년대 말기를 따라잡았다.

그녀는 골동품 중개업자 사르 미셸 (Carles Micchel)에서 장식예술에 대한 깊은 지식을 쌓았고, 파리 상류사회의 교제는 그녀의 안목을 더욱 연마했다.

초상화가 조바니 포티니 (기오바니볼디)와 폴 세샐리 (Paul Helleu), 만화가 샘 (Sem), 디자이너 폴 에리 (Paul Iribe)와 크리스티안 벨라르 (christistian Brard)가 모두 잘 어울렸다.

이런 풍운인들의 주위에서, 그중에서도 그녀와 친밀한 코코아 샤넬을 비롯해 좀처럼 럭셔리한 고전적 기질로 파리 명류권에 이름을 알렸다.

첫 세계 대전을 앞두고 두뽕은 카지아의 창시자의 손루이 카지아를 결식했다.

당시 루이는 40세가 되지 않았지만 평화가 13번을 주관하기 시작했다.

카지아와 두뽕은 모두 매우 멀리 보인다.

1904년 비행사 친구인 알버트 산도사 -두몽 (알베르토 산토스덤)이 비행 도중 시간을 가볍게 살펴보고 싶다는 요구에 카티아의 첫 손목시계를 만들었다.

1917년 루이는 유명한 Tank 팔목시계를 디자인했으나 지금도 카지아의 대표작이다.

이 두 사람은 같은 활력이 풍부하고 독립자주의 영혼은 거의 일치한다.

디자인

핸드백은 상류 사회의 명원을 다투어 사들였다.

우인의 성공을 뒤흔드는 나머지 루이는 카티아의 소가죽과 액세서리 부문을 임명하고, 직접 보석의 비밀을 통지했다.

두뽕은 나무랄 데 없는 품격, 균형과 비율에 대한 타고난 직감으로 루이 절대적인 신뢰를 얻었다.

바로 이 신임으로 두상은 자신의 재능을 전면적으로 펼칠 수 있게 했다.

풀을 그리지는 않지만, 그녀는 끝없는 상상력과 호기심을 가지고 있다.

혹시 이 한계는 카지아 디자이너의 지지에서 대담한 현대작을 만들어 카지아의 스타일을 고쳤다.

천연색 보석, 동물, 카마이라, 인도와 동양문화의 꽃잎무늬, 그녀의 보석은 높은 고객의 마음을 얻었고, 그 중에는 왕공 귀족도 있고, 부유한 여성 상속인도 있다.

1933년 루이 카지아를 카지아로 임명했다.

전체 브랜드의 영군 인물이 된 후 그녀의 재능은 전면적으로 피어나기 시작했다.

화려하고 화려한 색채 조합, 인도 스타일의 법랑과 금액세서리, 고객을 사로잡았다.

천성적인 직감으로 최고급 다이아몬드, 루비, 에메랄드, 에메랄드, 사파이어의 반짝반짝 빛을 내며, 두상도 어떻게 교묘하게 반보석, 장난감 구조의 대비, 그의 보석 작품에 뛰어난 매력을 더했다.

더즈즈는 현대 상감 기법의 채용, 각종 사조 영향의 상호 충돌, 그리고 창의적인 액세서리 착용 방식으로 카지아 스타일에 혁신을 선사했다.

미학의 원견을 제외하고는 극구 기술력을 지닌 보석을 발명하여 황금, 백금과 무색 수정은 고급 보석 분야의 부흥을 이끌었다.

추상적이든 구상적이든, 그의 보석 작품은 구조에 대해 신취화할 자신이 있다.

강직하고 독립한 성격은 강인한 직감으로 두상에게 늘 앞서게 한다.

특립적인 개성과 특이한 매력으로 그를 위해'표범 여사'라는 별명을 얻었다.

표범은 그녀가 특히 아끼는 동물이다. 이는 그녀의 표범 외투, 분갑, 치타 분합, 담뱃갑, 담뱃갑, 담뱃갑을 뚫고 보면 알 수 있다.

이런 우아한 고양이과 동물은 그녀의 창작 세계에서 어디에도 없이 많은 액세서리에서 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빨리, 표범은 카지아 사전의 일부가 되었다.

그는 Art Deco 장식 예술 스타일의 영향을 미친 구상보석 은 바로 표범 의 몸매, 피털과 날카로운 눈빛에서 영감을 받았다.

1948년 이전에 표범 사냥 주제는 가끔 나타난다.

이 해, 윈사 공작 부인은 금색과 검은색 얼룩을 입고 90크라운드 원형 에메랄드의 울타리드 헌터 브로치를 구입했다.

이 브로치는 마치 하늘과 같이 새로운 세상을 열었다.

여사들은 즉각 이런 생물에 빠져들고, 자신의 신근에서 얻은 독립정신을 보았고, 이런 새로운 독창과 정교하고 정교하고 개성 있는 보석을 통해 자신의 표현을 구하려 했다.

평화거리에서 두뽕을 위해 상담서비스를 받은 충실고객은 모두 패션 엘리엘리엘리엘리엘리엘리문화의 견견견견견견견견호자 예를 예를 바바바라헤튼 (Barbara Hutton), 마리리아 필릭스 (Mara a a F lix), 프란서엔 웨웨웨웨웨웨웨일러 (France Weisweillerler) 예를 들어 바바바라 헤라 헤턴 (BarbarBarbarbarBarara Hutton), 마리에마리에에베베베베베베베레레라니아 베레스베베베레레레라윈 베라 페라스 (Bara Bara Bara Bara Bara Bara Bara Bara Barara Bara BaraBara 땀 공주 (Princess Nina Aga Khan).

두뽕의 풍격은 동물과 식물, 시각예술과 건축에서 영감을 얻으며 다른 나라에서 온 각종 고대와 현대풍격을 깊이 연구하여 이집트, 중국과 인도를 포함한다.

1930년, 정두상은 화려한 카마이라를 인간으로 소환해 섬뜩한 신수들에게 부드러운 행동을 부여했다.

이 디자인은 루이 카티아의 발자취에 대한 전승이다. 특히 코랄, 에메랄드, 에메랄드, 노란색, 흰색 다이아몬드 등을 매치한다.

이 공기 속에는 창의적인 시대적 분위기 속에서 두상과 프랑스 패션계에서 예술계 최고의 인물들이 모두 왕래하고 있는 크리스틴 디올 (christian Dior), 엘사 스킨키베리 (엘샤 Schia Schiaprelli), 크리스토비아 바렌하카 (Cristobal Balncia Aga)였다.

작가 폴 클루드 (Paul Claudel)의 아들, 피에르 카티아의 여성 마리오 카티아 (Marion Cartier)의 남편 피에르 클러드 (Piere Claudel)가 말한 바 있다. 이들은 "보석을 현대사회에 데려와 순수한 경제적 이익을 희생하는 여성을 잘 알고 있다"고 밝혔다.

프랑스의 영예군단 기사훈장을 수여했다.

두상은 1978년 사직하여 훌륭한 유산을 남겼다.

오늘까지 카지아는 여전히 그의 개성 역량과 창작 재능을 소중히 여기고 있는 영감의 원천으로, 그녀의 표범은 아직도 거부할 수 없는 강력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자유의 새

정 두뽕은 자유를 숭상하고 열심으로 정치를 한다.

그녀는 파랑시 국기 빛의 새를 창작하여 평화가의 쇼윈도에서 전시되었으며 수일간 구속되었다.

1944년 파리가 해방된 후 쇼윈도에서 새 브로치 한 개가 다시 등장했다. 이 새장에서 자유로운 새 새 새들이 열렸다.

1955년, 정 두상은 파리평화가 13일 카티아 사무실에 있었다.

같은 해, 프랑스 정부가 그녀에게 영예군단 대십자훈장을 주어 뛰어난 재능과 걸출한 직업 생활을 자랑했다.

정 두상, 1930년, 당시 그녀는 카티아의 소가죽과 액세서리 부문에서 주관하고 있었다.

까다로운 맛과 패션에 대한 민감한 직감으로'표범 사냥'은 루이 카지아의 신뢰를 빨리 얻었다.

1933년, 루이는 두상에게 카티아 보석부 총감으로 임명했다.

아돌프드 메야남작 (Bron Adolph de Meyer)이 촬영한 정두상, 1920년.

젊은 두뽕은 이미 파리 성중의 명인과 예술권의 단골손님이 되어 럭셔리한 고전 기질을 약간 가지고 유명하다.

1933 -1970년, 정두뽕은 줄곧 카지아를 맡았다.

보석

부총감.

그녀는 매우 품위 있고 개성과 원견을 가진 여성이다.

카티아의 창시자 손루이 카티아를 향한 전위작품에 정복해 절대적인 신뢰를 줬다.

두상은 20세기 카지아 스타일의 뮤즈와 체조자이다.

  • 관련 읽기

TSOVET 2014 가을 손목시계 시리즈 출시

장식품 창고
|
2014/10/21 23:46:00
59

이점의 경사스러운 신상품이 2015 고단 머리띠 유행을 이끌고 있다.

장식품 창고
|
2014/10/20 16:11:00
47

백작은 리멜라이트 Diamonds 고급 보석 시리즈 명표를 출시한다.

장식품 창고
|
2014/10/20 14:23:00
38

Karl Lagerfeld Louis Vuitton 디자인 복싱 캐리어

장식품 창고
|
2014/10/16 16:26:00
33

Patek Phillipe 백다비리 미래 25년 독립

장식품 창고
|
2014/10/16 9:36: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루즈핏 스웨터는 살찌는 사람이 옷을 입는 게 쉬워요.

가을철에는 뚱뚱한 사람이 옷을 입고, 어떻게 예쁠 수 있을까?오늘은 가을에 가장 유행하는 아이템 스웨터를 가져다 주려고 합니다. 재킷이든 코트든 디자인이든 루즈핏 스웨터는 모두 좋은 몸매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