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급보 영향 전통 분야 장사 전통 백화점 하선 융합
상대적으로 ‘ 쌍십일 ’ 의 만민이 주목하고, 마찬가지로 마운에 있다
"조절 운동".
태어난 ‘쌍두 ’는 약간 작은 집 벽옥처럼 보인다.
전국 수백 개 매체들이 알리바바 본사에서 자리를 지키며 전기상들이 서로 우습지만 2014년'쌍두'는 적막하지 않다.
이런 실체점에서 보기 드문 판촉은 많은 소비자들이 꿈틀거리게 한다.
전자상도'O2O'를 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쌍승의 환호일까?
쌍두 십이 광환이 만연하다
편의점 전체 할인
인터넷 쇼핑몰에 열중하는 ‘쇼핑몰 ’들은 2년 연속 ‘쌍십일 ’을 알며, 천고양이는 하루 300위안을 노는데, 쇼핑몰 봉투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1111위안을 차지했다.
슈퍼마켓, 백화점을 자주 돌아다니는 장사 시민들은 새로운 슈퍼마켓, 천혜 편의점 등 여러 개 소매상들이 ‘더블 12개 만장 할인 ’의 유혹 광고를 선보였다.
사실상 알리바바가 현금의 유혹을 선상에서 인터넷 구매를 실체로 이어갔다.
12월 12일 천혜편의점은 7시부터 ‘만장 50% 할인 ’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새 슈퍼마켓도 이날부터 전체 50%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지만 전체 50% 는 보물지갑 사용으로 지불 지불을 할 예정이며 전체 할인 금액은 20원과 50원으로 한정됐다.
또 보너스 혜택 대군에 가입한 유아그룹도 있다.
12월 10일, 웨이터우아는 소비자가 당일 자신의 지불 포켓지갑을 방문해 ‘웨이브아아 ’ 서비스창에 대해 20위안의 빨간 가방을 수령할 수 있다고 메시지를 게재했다.
12월 12일 0시부터 12월 16일까지 23:59:59, 소비자는 유아그룹의 우의상점, 우의상도시, 아폴로상광장, 친구, 아폴로상광장, 친구, 아오테레스, 아오테레스, 아오테레스, 인터넷 쇼핑몰 및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직접 사용한다.
삼샹 도시신문 기자는 상가가 내놓은 ‘쌍두 ’가 보너스 우대 할인 행사를 알고 있다. 실제로 보합을 지급하는 보급 프로젝트를 추진하기 위해 특혜 한도에서 진정한 ‘만장 오절 ’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보석지갑을 지불하다
마트, 편의점
수월 전
보물 실체선 아래 지급
지불은 이미 장사에 들어갔고 천 혜 등 편의점에서 보급됐다.
또 11월 11일, 가윤다마트, 신규 슈퍼마켓, 천혜편의점 등 여러 편의점도 샘플로 보너스 지급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일 수단이다.
"매일 보물지갑을 지불하는 소비자들이 있다. 지불 부과만 제시하고, 인터넷 저금카드에 잔액이 있으면 지불할 수 있다."
천혜케라 국제점 점원.
장사백화점에서 인민로우 아백화점도 11월 22일 지급 방식을 도입했다.
기자는 유아백화점 관계자는 11월 22일 출범 후 이틀간 9건의 소비를 통해 보물을 지불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비자들이 신선한 물건에 대한 받아들이는 것이 괜찮은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창사 신세계백화점은 이 백화점 본사에서 보선지급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page ubreak}
실외 활동 이 떠들썩하다
증정 · 판촉 과 마찬가지로 적지 않다
전자상업계'쌍십일 '이후 또'쌍십이'가 연결되어 실체 매장도 자기도 모르게 이 연속적인 판촉 마케팅에 합류했다.
이것은 전자상들이 이미 전면적으로 시장을 점령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주는가?
기자가 조사한 뒤 많은 실체 매장은 여전히 지속적으로 확장선에 배치돼 매장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는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
12월 11일, 화촉 만개 채검노점 정식 개업.
이 영업 면적은 9800제곱미터와 총 상품수는 2만8만종의 대매장에 달해 화윤 만개가 지난달 브라양점에서 개업한 뒤 장사에서 개설된 또 새로운 가게다.
현재 화윤은 이미 호남에서 8개의 큰 매장을 개설했다.
드문 ‘비금요일, 비주말 ’ 개업은 ‘쌍십이 ’를 대표하기 전에 진세를 펴야 하는가? 이 특수한 날짜는 사람을 상상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주말에도 적막하지 않고, 백화점에서 성대한 싱글 대작전을 준비했다.
12월 12일 19일 신세계 백화점 마이너스 1층에서 ‘내가 정혼한다, 사랑한다 ’는 약속이 곧 정각에 진행된다.
소비자들이 행사에 참가하는 것은 최상의 남자친구를 찾을 수 있는 것 외에도 백화점 공식 위신이 신세계 백화점 회원카드, 통일 밀크차, 마스크 등 큰 예비 1부를 받을 수 있다.
이들 상점들은 비록 ‘쌍두 둘 ’을 향하여 왔다고 명확히 표시하지 않았지만 활동에 집중된 시간으로 보면 ‘케미 ’는 ‘쌍두 둘 ’에 집중돼 신규 가게를 운영하거나 낙지 활동에 맞춰 물론 풍성한 구매활동과 세일 수 없다.
'쌍두'의 유두를 빌려 매장 판매를 늘려볼까? 알 수 없다.
업종 관점
라인 하선 에서 융합 점입가경
2년 넘게 벌거벗고
실체 매장
전기상에게 이미 ‘ 담호색변화 ’ 가 지나간 것 같다.
마운은 선상에서 지급을 지급하기 시작하여 선상에서 지급 보급을 지급하고 있으며, 적지 않은 실체상업계도 인터넷 쇼핑몰을 벌이기 시작했다.
협상 및 오프라인 하마트에서 지급 지급 방식과 배당 판촉, 유아 지분 업무 기획부 부장, 우운상 부사장 허용파는 지급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해당하는 지불 체험 수요가 있으면 사업가로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는 인터넷을 포옹하고 인터넷 사유를 더 많이 활용해 경영과 보급을 넓히며 경기가 좋지 않은 배경 아래에서 실체 사업가들을 더 잘 도우며 “소비자들에게 어느 정도 실용적인 혜택을 줄 수 있고, 상인에게 더 많은 객류를 가져다 줄 수 있다 ”고 말했다.
화윤만개 호남지사 상품부 담당자 장효량은 생선 상품이 시종 전기상들이 돌파하기 어려운 병목으로, 물류, 창고 등에 대한 요구가 높기 때문에 선 아래 마트에 돌파구를 남겼다.
그는 화윤만개 호남지사의 생물 상품은 이미 2 ~3년 2자릿수 이상의 판매 속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또 일부 민생상품은 단가가 낮아서 라인을 조작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그래서 슈퍼마켓으로서 어떤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상품을 제공할 것인지를 고려해야 한다면, 자연스럽게 선을 선택해 쇼핑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page ubreak}
기자 수기
시장에는 영원한 적이 없다
시장에는 영원한 적이 없다. 목표가 일치하면, 적과 동지가 될 수도 있다.
전기상과 실체에서 만난 최초 마운은 기관총으로 총을 쏴야 한다고 주장했으나 왕건림은 마운과 억원을 매듭짓고 약 10년 후 전기상시장이 반등할 수 없다고 말했다.
최초의 칼은 노를 뽑아 지금의 ‘제각기 독선적 ’으로 전기상과 실체상인은 말다툼이 적은 것 같은데, 더 많은 생각을 하고 어떻게 자신의 사업을 잘 해낼 수 있을까.
사실상 시장에는 영원한 상대가 없다. 이익 방향이 일치하면 합작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냐? 전기상이든 실체이든 소비자의 소비욕을 최대한 자극하는 것이 최종 목표다.
소비시장의 연못을 공동으로 커야 시장의 형태가 각기 다르고 각기 생존하는 사업가들을 먹일 수 있다.
명백히 2, 3년간의 싸움을 거쳐, 점점 많은 사람들이 이 이치를 이해하고 있다.
만약 소비자의 현재 지불 수요를 더 잘 만족시킬 수 있다면, 새로운 지불 습관에 영합하여 고객이 더 자유롭게 소비를 체험하게 하고, 실체상가는 확실히 보물을 지불하는 호의를 거부할 이유가 없으며, 보스는 더 많은 사용군체를 키우고, 고객의 점성을 강화할 수 있으며, 어떤 즐거움은 무엇입니까?
이는 쌍방이 이기는 ‘쌍두 ’의 싸움이고, 상대도 언제든지 친구가 될 수 있다.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발암물 다섯 켤레
- 지역 정책 | 중국 방직 의류 수입 점유율이 하락하여 광동 방직 의류 가 지속적으로 감소하여 감소하였다
- 재경 요문 | 새로운 생산력은 세의 복장 경제의 영향이 심각하다.
- 정책 법규 | 재세 정책과 무역 편의화 조치는 이우의복장 수출에 현저하게 작용한다
- 시장 특제 | 상반기 전국 가구 수출 총체적 으로 안정적 인 성장 을 유지하다
- 정책 법규 | 상반기 의 직보 정책 은 면화 가격 을 추진하여 주류 로 복귀 했다
- 거시적 경제 | 7월 의류 대외 무역 경제가 다소 따뜻해지고 8월 대외 무역 촉진 정책을 실시할 필요가 있다
- 시장 연구 | 면화 시장의 현황
- 무역 정보 | 7월 우리 나라 대외무역 정세 가 대역전 이 나타났다
- 광동 | 동완 신발 업체는 외국 판매 배경으로 승리했다
- 로래 가방 인수 대박망 확장 산업 경로 진출
- MYALLL 2015 여름 신상'형광시'가 성대하게 발표됐다.
- ‘쌍12 ’는 실체점 풍향을 열어 O2O 는 여전히 연합기를 연마한다
- 한 목도리가 따뜻한 겨울을 동반하는데, 누가 패션이 따뜻할 수 없다고 했습니까?
- 광저우 복장 도매 시장이 전형적인 길을 걷고 있다
- 12월 붉은 화이트 콤플렉스 크리스마스
- 今冬新款牛皮短筒短靴
- 겨울 습기 레깅스 홀드 크리스마스
- 패션 총재 정수연 코디한 여성스러움
- 수술 은 여자 의 정취 만 종 을 돋보이게 하고, 거리 촬영 기록 은 수술 이 바람 에 따라 율동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