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현실판을 연기한'투명인생'은 천고양이 허벅지 포옹?
"영원한 친구가 없고 영원한 적이 없다. 영원한 이익만 있다."
이 말은 철혈재상들이 비스맥이 말했고, 처질도 이제 아마존이 할 차례다.
깊은 경작으로 큰 중국 시장을 위해 아마존은 지난 2015년의 새로운 돌파를 이루고 있다. 언론이 허벅지 를 안고 알리바바의 품에 안겨도 아마존을 아끼지 않는다.
이 사랑의 근원이요? 아니면 이익이에요.
얼마 전 아마존의 자작극 ‘투명인생 ’은 금구상 두 개를 획득하고, 이번에 천고양이에 입주하는 것은 현실판 ‘투명인생 ’을 연기할 것 같다.
그래, 장사를 상대 집안까지 하다니, 이 박력은 정말 사람마다 있는 것이 아니다.
아마존의 인터넷 상점은 마침내 이번 주에 수줍게 굴며 천고양이를 잃고, 후자는 애플부터 아디다스 등 국제 브랜드를 포괄했다. 제품은 신발, 간식, 낙고, 블루 다이아 등 유아용 인형을 포함했다.
이는 현재 중국 사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미국 제품의 축소이다.
양키팀 야구 모자 +부키 브로맨스 셔츠 +리비스를 착용한 청바지 +나이키 신발을 밟고 아이패드 +스타벅스에 머무는 기준의 뉴욕 손님의 스타일링이라고 한다.
만약 어머니의 포를 맞추려면 포시미아 스타일의 스카프를 매치할 수 있다. 패션을 원한다면 블루나 백금의 치마를 착용할 수 있다. 펑크에 있으면 몸의 노출 부위에 문신 또는 설링 귀걸이를 연출할 수 있다 ….
물론 아마존은 지리적인 소비문화수출을 완성할 수 있으며, 과학 비디오 다큐멘터리'뮤스'처럼 격려하고 생동적이다.
또한 베소스의 상업판도는 중국의 생기발랄한 시장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전자상무에서 알리바바를 중국 꿈쇼로 만드는 데 성공했다.
다만 그 당시에 탁월한 그 사이트를 삼켰을 뿐 알리바바에 대한 초월을 완성할 수 없었고, 경동도 어려웠다.
그러나 미국 사용자는 아마존이 허벅지 를 안는 방식이 좀 비합리적인 것 같다. 알리바바와 경쟁 관계가 아니냐. 그 하늘고양이는 상대 눈치를 봐야 하는 것이 무엇일까. 하지만 아마존이 향락의 묘수 중 하나다.
조사 결과, 2014년 3분기, 4 년 성립
아마존
중국 공식 홈페이지는 B2C 거래액이 전국의 1.3%에 그쳐 치욕적인 8위로 떨어졌다.
1위에 오른 천고양이는 시장 점유율이 57.6%에 달했다.
이것은 근본적으로 수량급의 대결이 아니다.
알리바바는 그 플랫폼에 신용체계를 구축하여 사회를 신뢰하지 않는 사용자의 신뢰를 얻게 되었다.
더 많은 눈의 심사를 가져다 줄 수도 있고, 명성이 높은 상공상총회를 포함한 것이다.
하지만 알리바바는 여전히 자신의 신조를 고수하며 먼지를 닦는 결심을 더 많이 했다.
아마존은 있다
천고양이
알리바바 해외 전략을 설명하고 있다.
후자는 이미 실리콘밸리에서 자신의 데이터 중심을 세웠고 목적은 아마존과의 윈터데이터를 경쟁하는 것이다.
그러나 미국의 인터넷 쇼핑 전역에서 알리바바와 아마존은 정면충돌하지 않았지만 조만간 이 싸움은 멀지 않을 것이다.
생각해 보니 미국인의 사고방식이 여전히 빨라졌다. 왕의답 기자에게 물었을 때 망원경 을 많이 쓰면 현미경 을 적게 쓰면 중미 관계가 더 좋아질 수도 있다.
아마존의 목적은 더 많은 미국 제품이 중국 구매자를 찾아 시장을 확대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기 때문에 자신의 가게인지 다른 사람의 얼굴을 세내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사용자에게 어떻게 더 가까이 접근하는가?
알리바바가 만든 천고양이
브랜드 건설
신임과 침전, 성숙한 등급은 이미 높았고, 아마존에게는 상업의 이익에 맞는 현명한 선이다.
경쟁을 합작으로 만들면 기존 홈페이지의 이익을 잠시 희생할 수도 있지만, 8위와 조금의 몫도 미련이 없을 것이다.
일종의 사랑은 손을 놓으라고 하는데, 패도 총재 고부적을 찾았기 때문이다.
중국 사용자에게 천고양이는 진가를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미국 상품을 더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평가 체계 + 지불 습관 + 선티를 공유하는 것은 모두 익숙해지기 때문에 더욱 가볍다.
또 중국이라는 특수한 소비 상황에서 인기가 기적의 가능성을 결정할 수 있다.
한꺼번에 몰려 흩어져, 정보의 비대칭 등 여러 요소에 근거하여, 비이성적인 행위들이 자료를 바르면서 인터넷 상점의 장사를 이루고 있다.
더십 일, 더블 12는 줄임만, 인간이 전파되는 편의성을 전파하여, 전기 업체가 대발에 가득 달렸다.
아마존은 물론 이 날로 과장된 시장을 놓치지 않을 수 없어 선두의 뿔을 꽉 쥐고 있다.
- 관련 읽기
- 본망 전문 원고. | 고원원 씨, 반바지 입고 나가는 게 너무 예쁜 것 같아요.
- 채널 관리 | 히누르는 통합 전자상가를 거대한 돌파를 실현하기 위해 구축할 것이다
- 회원 전구 | 역봉 그룹 은 이윤 하락 경보 를 냈다
- 업종 종합 서술 | 잘 팔리는 게 좋은 디자인: 젊고 궁금해 하는 고객
- 웨딩드레스 | 리니콜 2015 가을 겨울 웨딩드레스 시리즈 패션 내습
- 캐주얼 | Zara Home 的夏日海滩特辑带你一起奔跑
- 회사 뉴스 | Gucci 실적 이 하락 하여 개운그룹 이 영향 을 받았다
- 회원 전구 | LVMH 분기 증가 속도 완화
- 찬란한 장식계 | GUCCI 영광 하바나 선글라스 빛깔
- 스타덤 | Mulberrry 새로운 광고 블록이 완벽하게 쏟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