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삼팔 ’ 여성의 날 은 삼월 에 정취 가 있다

2015/3/10 15:01:00 59

속옷패션 속옷속옷 브랜드

여자의 일생은 낭만적인 환상에 잠겼다.태어날 때부터 연로까지 총애하여 연화까지 거의 다하여 불후의 시편을 썼다.

많은 부녀 여러분, 방금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여성의 날마침 주말, 남자친구, 남편은 짝을 데리고 각 백화점에 자신의 사랑을 선물했다.속옷 업계는 여성의 건강에 가장 주목하는 곳이며, 각 내의 브랜드들도 이번 브랜드에서 대중 마케팅을 실시하는 좋은 기회를 잡았다.

무골 무강권 안내 브랜드 ‘에몽. 추억 ’은 지난 8월 8일 오후 심천동문에서 패션 플래시 행사를 진행했으며 중국 속옷 업계의 첫 스윙 행사였다.

이번 활동은 사람의 유량이 가장 큰 태양 광장 부근에서 펼쳐진다.전주 음악이 울리면서 첫 번째 댄서들은 미처 몰랐을 때 광장 센터에 들어서면서 음악이 분방되면서 음악이 점차 들어서고 있다고조점점 많은 댄서들이 둘러싼 사람들로부터 걸어 나와 댄스단에 들어갔다.

 

음악이 최고점에 이르기까지, 댄스단 멤버들은 여섯 마리의 가루를 사용한다.빨간 상자뒤집기, 이번 빠른 플래시 테마 "쑥 분홍 리본, 암이 되는 여자"

이어 댄스단 멤버들은 현장 여성을 위해 유선 건강을 상징하는 분홍 리본과 유선 건강을 상징하는 캠퍼스를 착용했다.

 

현장에 있는 에몽. 기억사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활동은 지난해부터 준비, 기획, 대중과 사회의 지속적인 관심을 호소하고 유선 건강에 정면해 유선 질환을 정확하게 인식하고, 에몽을 기억한다. 유선 질환이 없는 사회를 원했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무골무골무강강강강강강강권 문가슴을 이이시시시시시종무강철뼈없는 제품이이념을 여성들에게 “유선을 억억억억억억억억억억억억억억억억억억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혈혈을 구속하지 않고 심심장기능이 깊도로 회복하는 제품을 입지 여성유선건강을 지키기 때문에 년 후 첫 여성명절명절명절명절명절명절명절명절명절이 이런 ‘통제난난이도, 소통협협조난 ’ 공익활동은 여성소비브랜드의 천직을 제공하고 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임에에에에에에에에얽얽얽얽얽얽얽얽얽얽얽얽얽얽얽전 천하 여성에게 축복 - 전 세계 여성의 영원한 유선 질환을 기원하며 모든 가정이 여성의 건강으로 원만히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 관련 읽기

2015 꿈은 시의 신품에 따라 미의미인이 번갈아 출진한다.

전시회
|
2015/3/10 14:38:00
69

밀라노 패션

전시회
|
2015/3/3 22:06:00
36

상해 방직 으로 밀란엑스포 를 선보이다

전시회
|
2015/3/3 16:37:00
28

밀라노 패션 주간 디자이너 영감을 부여하는 뮤즈 여신 찾기

전시회
|
2015/3/2 14:09:00
33

시외복 센터 조직 기업 이 미국 봄철 의류 전시회 에 참가하여 성과를 거두었다

전시회
|
2015/3/1 20:30: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주화택: 문화와 의류 산업의 융합

호문 방직 의류 산업은 무에서 유래하고, 어릴 적부터 대대적으로 약할 때까지, 명품까지 발달할 길이 없다.호문은 이로부터 비옥한 투자가 되었고 개혁개방의 30여 년 동안 외국 기업과 민간 기업주와 자영업자들이 호문에서 자신의 사업을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