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시장 자금면을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2015/5/23 21:39:00 79

자금주식금융

시장 자금면에 관해 우리는 세 가지 투자자가 주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선 현재 자금 시장의 자금이 매우 넉넉하여 중단기 국채 이율이나 화폐 시장 이율을 불문하고 반락하는 속도가 매우 빠르다.

장기 자금 측면에서 부동산 시장의 중반은 이미 시장공식이고, 주민 자산 설정이 주식시장에 기울어가는 추세다.

그래서 주식시장은 자금이 부족하지 않다.

그 다음으로 당분간 주식시장으로 유입된 자금류는 실제 시장 상승에 미치지 않고 시장 상승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적 요소가 아니다.

마지막으로 감사층이 주식시장속도 유입 정책을 내놓더라도 출발점도 우시의 지속성을 위해 단계적 자금의 한계 증가 속도의 속도에 따라 자금 배치를 바꾸지 않는 대국국이다.

지금 시점에 서면, 마땅히 장려해야 한다.

자금면

상황은 단기와 중장기 두 종류로 나뉜다.

당분간 신주 발행이 빨라지고 시장 예상 슈퍼 디스크 블루칩이 곧 출시될 것이라는 점에서 시장 단기 자금면이 한계 교란이 존재할 수 있으므로, 대판 블루칩 블록은 5월 하순에 진탕이 되어 있으며, 상하 공간이 상대적으로 제한될 것으로 전망된다.

중장기적인 추세로 보면 우리는 여전히 매우 넉넉한 유동성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으며, 미래 상당 기간 동안 우리 나라는 여전히 사회 융자 원가 하행 통로 인하, 허가 제한 기간이 여전하다. 그 다음 주민 자산 재배치로 대량의 자금이 은행에서 권익류 자산으로 이사하는 추세는 변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우리나라 관리층이 적극적으로 ‘ 활수 ’ 를 도입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동성

여유가 중장기적인 환경이 되다.

따라서 우리는 A 주 시장 중장기 추세에 대해 적극적인 관점을 갖고 있다.

경제 상황이 호전되지 않은 상황에서

자금

이번 시세가 가장 중요한 추진요인이기 때문에 시장 각자의 관심과 평론의 초점이 된다.

그러나 신주 급속히 발행, 복시 정책 완동과 지렛대 자금 감관 등 정책 경로, 현재 시장의 유동성이 과다한 판단에 따라 자금을 각 경로 분류하는 데 있다.

따라서 현재 시장 자금 추혈 등을 전혀 우려할 필요는 없다. 자금 공급 밸런스가 어떤 자리일지도 주목할 필요가 없다.

최근 각종 정책이 출범되면서 주식시장의 거래량이 위축되면서 공급 격차가 줄어들어 후속지수가 감시층에 들어서기 기대하는 완우 포맷에 들어설 가능성이 높다.

자금이 추진되는 시세가 계속되지만 지수 상행 리듬이 둔화되는 것이다.

테마 투자로 볼 때 우리는 국가 기업의 개혁과 공업의 4.0대 중국 경제 성장 엔진의 업그레이드를 상대적으로 볼 수 있다.

우리는 투자자에게 세 가지 건의를 해 준다.

우선 투자자는 투자 회보를 낮춰야 한다.

투자자들이 기업의 낙관적인 전망이 확실해지면서 미래 시장의 파동은 급속히 복제되는 시장의 추세와 수익이 비현실적이다. 그 다음으로 합리적으로 로드로드를 활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융자 투기 주식은 양날검으로 투자의 보답과 손실을 동시에 확대할 것이며, 마지막은 분산 투자, 조합 투자다.

한편 헤이즈 사건에 따른 파동, 한편으로는 어느 정도 돈을 벌지 않는 초조한 심리를 줄일 수 있지만, 이런 심리가 개인투자자들의 과도한 거래를 촉진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세수가 낮은 증가하여 중국 경제의 거시적인 형세를 굴복시키다.

거시적 경제
|
2015/5/22 16:05:00
28

“ 십이오 ” 종영 연간 경제 개혁이 매우 관건이다

거시적 경제
|
2015/5/22 15:51:00
20

국가발개위원회가 최근 다시 “ 발력 ” 을 나타낸다

거시적 경제
|
2015/5/22 15:48:00
22

중앙식 경제

거시적 경제
|
2015/5/22 15:46:00
17

在“点轴带动”发展模式下,哪些产业将获得先机?

거시적 경제
|
2015/5/22 15:44: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우시 거품 참여 는 항상 정신 을 차려야 한다

시장은 눈물을 믿지 않고 시장도 명가를 믿지 않는다.현실이 바꿀 수 없다면 거래자로 삼을 수밖에 없다는 표현이다.환상 하지 마라.다음은 작은 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