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나이키 직원 은 출산기 예비 피고인 을 앞두고 재계약 을 하지 않는다

2015/6/12 22:22:00 37

나이키직원산기 예약

나이크 중국 본사에서 6년 동안 일한 줄씨는 그녀가 출산 날짜를 한 달도 되지 않았을 때 회사의 ‘ 리액션 ’ 이라는 통지를 받았다.

더욱이 그녀를 괴롭게 하는 것은 아직 산월자가 나오지 않았고, 그녀의 사무실 책상은 정리되어, 개인 물품을 싸서 그녀에게 보냈다.

"나이크의 방법은 너무 비인도적이었다. 나는 아직 달을 타고 있는데, 게다가 나는 아직도 그 직원인데, 왜 내 사무실 책상과 개인 물품을 제멋대로 청소하는 것입니까?" 주양은 최근 아침 신문에 "나는 고소하겠다"는 항목을 반영했다.

어제 나이크 측은 계약을 재계약하지 않는 것은 객관적 수요에 기반한 것이지만, 인내키는 주양 개인 물품을 제멋대로 처리하는 행위를 인정했다.

지난해 8월 35세 줄씨는 자신의 두 번째 아기를 맞이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고령의 산모임에도 불구하고 주씨는 일터에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산검을 제외하고는 임신 기간에 무단 결근을 한 적이 없다.

올해 5월 5일 회사 인사가 갑자기 줄씨에게 통지되었고, 나이크와 오는 5월 31일 만료된 계약이 포유기에 순연되며 2016년 5월 31일까지 재계약을 하지 않을 것이다.

회사 결정에 대해 주씨는 의외로 “당시 인사부서에 원인을 묻고 그들의 말은 내가 업무 능력이 부족하지만 확실한 견해를 주지 못했다 ”고 말했다.

주씨는 15일 인사부처의 공식 서면으로 통지를 받았고, 나이크사는 다시 노동 계약을 재계약하는 결정을 하지 않기로 약속했다.

“내가 매년 직원의 심사가 만족하거나 이상의 표현에 이르렀는데, 왜 내가 임신을 하고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고, 충분한 이유를 주지 않았고, 내가 임산부라고 차별하지 않았을까?” 줄씨는 여러 차례 문의부처의 주관에 대해 상대방이 시종 확답을 하지 않았다.

임신 말기에 처한 주양은 정서가 거의 붕괴되고, 신체 상황도 파동이 발생하며, 예상보다 일주일 앞당겨 5월 22일 제왕절개로 생산해 모자가 평안하다.

6월5일 주양은 아기를 낳은 지 보름이 채 채 채 채 채 채 되지 않은 채 부서 행정보조 전화를 받고 그녀의 집 주소를 물었고, 사무실 책상 위의 사적 물품은 이미 싸서 그녀의 집으로 보내려고 했다.

"회사는 왜 내 개인 용품을 제멋대로 처리합니까? 근거로.

노동법

관련 법규, 나는 나이크 회사의 노동계약을 내년 5월 31일까지 해야 한다. 지금 이렇게 하면 나를 지장을 쓸어버리는 것이 아니냐? 너무 괘씸하다!"주사양은 말했다.

어제 나이크 회사 공관부서 관계자 황 씨는 기자에게 이 일을 알렸고, 나이크 회사는 사업 수요에 기반해 줄양 노동 계약이 만료될 때 더 이상 노동 계약을 체결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미스 미스 황 씨는 기자에게 주양과 나이키 회사의 말을 했다

노동 계약

2015년 5월 31일 만료됐지만, 주 씨의 현재 특수 상황은 노동계약법 제42조에 처해 중국 노동계약법 제45조에 따라 노동계약 제45조에 따라 그 노동계약을 만료할 날이 자동으로 포유기간이 끝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줄씨는 현재 나이크 직원들과 생산전 개인급과 모든 직원들의 복지를 계속 누리고 있다.

부처 보조에 대한 주양의 물품을 포장하는 일에 대해 나이키 측은 이 일을 인정하고 있다.

행정 보조의 방법은 미스 주씨와 의논하지 않고 오해가 있다.

우리는 어제 오후 메일 형식으로 주씨 본인에게 공식적으로 사과를 드렸고, 회사와 노동관계의 실제 상황을 밝혔습니다.

주양의 경우 상해 영동 변호사 왕월변호사에 따르면 노동법규정에 따라 주양처럼 임신기, 포유기 여직원은 노동계약을 수유기에 순연해야 하며, 기간이 아닌 근로 근로자들이 중대한 위기 현상이 있지 않으면 사퇴할 수 없다.

예.

나이키 회사

법적인 방법은 합법적으로, 직원 계약이 만료되는 것은 회사의 권리지만 임산기 여직원들의 권익도 보호받고 노동계약은 포유기에 순연되어야 한다.

부처 사장 조수는 사무실에 있는 개인 물품을 제멋대로 처리해 놓고, 왕 변호사는 법을 불법으로 생각하지 않지만, 여전히 회사 직원들의 주씨에게는 정말 잔인하다. 부서 조수가 줄씨와 의사소통을 앞당겨 협의한 뒤 처리해야 한다.


  • 관련 읽기

J.Crew 여장 수석 디자이너 교체

종업원 천지
|
2015/6/12 21:40:00
33

Ralph Lauren 감원 최소 750개 일자리

종업원 천지
|
2015/6/9 22:26:00
67

본계시 인사국 이 적극적 으로 관련 정책 을 수행 하고 있다

종업원 천지
|
2015/6/7 23:13:00
31

본계시 물가국 전 국민 창업 작업이 비교적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종업원 천지
|
2015/6/7 20:07:00
23

금주 시 링하구 는 많은 조치 를 병행 하여 전민 창업 을 촉진 하였다

종업원 천지
|
2015/6/7 19:34: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난간 전신 전쟁 시작

인터넷 슈퍼마켓의 전장에서 선행자 1호점은 전대미문의 포위하여 포위된 상황에 직면하고 있다. 이 중 1호점 본부와 상하이 대윤발 비우망은 최악의 상대 중 하나로 새로운 상하이 전설이 상연되고 있다.일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