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초세섬유 개발 동향 및 발전 추세
초세했어
섬유
제조 공예
극세섬유의 품종은 초세점착사, 초세한 밀도 있다.
실버
초섬
폴리에스테르
초세알론 등등.
다른 기술을 이용하여 서로 다른 섬도, 종류 및 용도의 초세섬유를 만들 수 있다.
생산 기술과 제조 공예는 대체로 직접적 섬유 개량법, 고분자가 서로 나란히 방사법, 착리형 복합방사법, 다층형 복합 방사법, 공혼분할법, 해도법 등이 나뉜다.
1. 직접적으로 방사법 개량 (DSP)
직접 방사 개량법은 상규 방사 개량법으로 상규 방사 방법으로 그 공예 설비를 직접 미세섬유를 만드는 방법을 가리킨다.
현재 POY 또는 FDY 방조기를 사용하여 공예 설계에 조금 더 개선하면 극세섬유 생산에 적용될 수 있다.
93232323 나트륨 압축 기기는 낮은 온도 혼합머리를 가져야 한다 () LTM 은 용체의 골고루 일치를 보증한다.
9333333은 고품질, 순수한 플라스틱 입자와 알갱이 불순한 용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융합체 여과기가 있어야 한다;
굴뚝 효과 방지, 분사판 구성 온도
9335 스프레이 디자인 중 무난류의 구멍 간격 배열 방식
Uster 값을 낮추기 위해 9336
93777의 스프레이 사이드 사이드 스트레이트
93838세의 오일 시스템은 실크 밑에서 약 300 ~600mm
9393939실 실의 용도는 일반 섬유보다 짧아서 보통 300 ~50mm로 방적 장력을 낮추기 위해
934040은 잉크형 롤러를 사용하여 헤드폰 POY 홈통, FDY 쌍회전식 가로동장치;
9341414 가열기와 가짜 스튜디오 사이의 실루는 직선적으로 모사 와 섬유 강도를 낮추게 할 수 있다;
9342424 마찰판은 폴리우레탄을 채택하여 섬유 표면의 마모를 줄이기 위해 폴리우레탄을 사용해야 한다.
POY 와 FDY 방사기로 미세섬유를 생산하는데 가장 큰 장점은 단일조로 나누는 초세섬유를 직접 획득할 수 있으며, 복합섬유나 혼방견처럼 2조의 박리나 용해로, 일반적으로 0.7 ~1.0dtex 섬유를 안정적으로 생산할 수 있어 비용이 낮다는 것이다.
만약 용체의 질과 기계의 성능이 좋다면, 가장 가늘게 0.44dtex 미세섬유를 생산할 수 있다.
단사 섬유가 0.444dtex 섬유를 생산하면 복합방조기를 사용해야 한다.
2. 직접적 방사법 (DSOM)
방사 공예를 통해 전통적 방사 방법에 대한 개선을 통해 융체 방사는 적당히 폴리합물 점도를 낮춰 융합물 순도를 높여 분사판 밑의 환경온도를 낮춰 냉각을 가속시켜 냉각하여 바람을 쐬는 균형을 높여야 한다.
직직섬유는 화학이나 기계처리를 이용하여 직접 1조의 극세섬유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생산원가가 낮고 제품의 품질이 안정된다.
현재 직사법으로 제작된 가장 세세한 상업화 제품은 실크 밀도가 0.165dtex PET 섬유다.
정규 방사법과 비교하면 폴리에스테르 초세실의 방사 방법은 아래와 같이 최적화적으로 개선해야 한다.
중합물 점도를 적당히 낮추다.
집합물 분자량을 낮추거나 방사 온도를 높이는 데 목적을 달성하면 액체 적출로 인한 실을 차단할 수 있다.
933333사 분사판의 스프레이 공은 동심원과 동심원을 균일하게 배열하여 실을 골고루 차게 한다.
실버 밑의 환경 온도를 낮추고, 실버 밑 20 ~70cm 곳곳에 묶어 돌돌, 미세한 실크 밑.
섬유를 4 ~6배나 겪은 뒤 스트레칭.
특정 조건 하에서 10 ~20배나 늘릴 수 있지만 기술 조건이 불안정하고 범위가 좁아서 응용되지 않았다.
방사 용체의 순정도를 높이기 위해 9336
용체의 압출량을 줄이다.
이런 DSOM 공예 생산능률이 높고 원가가 낮아 현재 극세섬유 발전의 주요 추세다.
서유럽, 미국은 주로 이런 공예 생산을 초세단 섬유를 채택한다.
비단과 고밀직물 (기능성 의류)을 만드는 데 쓰인다.
POY 공예에서 가장 경제적인 방법은 POY 가 POY 가 직접 정경기를 올려 WD 혹은 WDS 의 방법으로 초디달의 대경축을 직접 만드는 것이다.
이탈리아 Valleesina 회사는 이 공예로 실사 섬유를 0.5dtex 의 초세섬유를 모본사로 사용했지만 대규모 생산에 적합하다.
3. 복합방사법
복합 방사기를 채택하여 초세섬유를 생산하는 것은 최초로 일본에서 개발한 것이다.
1970년에 동려사가 개발한 초세섬유는 모조 가죽에 사용되었다.
1972년 종방방회사에서 모진 견직물을 개발해 1981년 종방방회사에서 초고밀직물을 개발했으며 같은 해 동려사가 2세대 모피 제품을 개발했다. 1985년 종방방직사에서 또 고성능 세안을 개발했다.
복합방사 제조 초세섬유는 다른 공예에 따라 박리형과 해도형 두 종류로 나뉜다.
박리형 초세섬유는 두 가지 상호 불용을 가깝지만 용체점도 가까운 고중물 용합섬유 복합 섬유 직조와 염색을 한 후 초세섬유를 박리하는 경우가 많다.
착리 방법은 기계법이 있고 용제는 고름법과 용해법이 있다.
해도형 초세섬유는 두 팀 중 한 팀이 바다로 나뉘고, 섬은 해조로 나눠져 있다.
해조는 쉽게 용용성 고집물을 선택해야 한다. 폴리스티렌 같은 섬유를 직물로 만든 후 용제로 해조를 나누어 섬을 남기고 섬을 남기는 방법으로 0.01dtex의 초세섬유로 만들 수 있다.
복합 방사법 공예 가 복잡 하 고 기술 요구 가 높 고 대량 의 복합 용체 세류 를 구성 하 고 특수 한 기술 설계 와 복잡 한 용체 분배 방식 을 필요 할 뿐만 아니라 방사 구성 부품 과 부품 을 모두 합쳐야 할 것 이다. 두 가지 또는 여러 조 섬유 다른 물리 화학 특성 을 이용하여 짜 낸 뒤 다른 정리 수단 을 갖 는 각종 제품 이다.
다른 공예에 따라 복합방사로 극세섬유를 만들어 박리형과 해도형 두 종류로 나뉜다.
{page ubreak}
A. 기계착리형 복합방사법
이 방법은 두 가지 화학 구조상 완전히 다르고 친화성 차이는 있지만 용체점도 가까운 고중재 용량에 따라 일정한 비례로 복합방실을 통해 오렌지 판자형, 미자형, 중공형 등 복합섬유를 사용해 두 조의 상용성과 인터페이스 점결성이 떨어지는 특징은 기계적 착화로 초세섬유를 사용한다.
착리 방법은 기계법, 용제 용해법 등이 있다.
일본 종방, 제인 등 화섬유 업체가 초세섬유를 만드는 주류 공예는 기계적 착리형 복합방조법이다.
B. 섬 박리형 복합방사법
해도박리형 복합방사법은 또 ‘용해 (또는 수해분해)에서 복합방사법 ’이라고 한다.
이런 초세복합섬유는 70년대 초 개발된 신형 섬유로 섬유의 가로면으로 보면 미세한 섬 그룹이 다른 해조에 포위되어 있으며 해조분과 섬 그룹은 섬유축에 연속되어 있으며, 균일하게 복합섬유를 합친 용제용해나 해성분할 수 있다.
조기 해도형 복합섬유는 PET 또는 PA 를 섬으로 나누고 해조는 대부분 PS 나 PE 를 채용하고 벤젠 등 유기용제로 해조를 나누지만 환경오염, 인화 폭발 등의 문제로 발전을 제한했다.
90년대 이후 수용성 폴리에스테르 (COPET) 연구에 주력했으며, 해조로 나눠 온수나 열알칼리액에서 수해해 유기용제를 사용해 환경오염을 감소시켰다.
현재 섬 박리형 복합방사 법에는 주로'섬형'과'불정도형 '두 가지 공예가 있다.
a. 정도형 복합방사법
정도법은 복합방사법의 용체분배 체계와 방사 부품이 더욱 복잡하고 기술적 요구가 높다.
그'바다'팀은'섬 '팀과 각각 단독 볼트 압출기를 융합한 뒤 실크 부품으로 복합했다.
방사 성형 과정에서 섬 사이는 분리되지 않고 단사 형태를 유지하고 동시에 섬 팀은 성형 과정에서 붙지 않는다.
복합방사 후 통상적인 섬도가 존재하는 즉 소득섬유 단면을 해조로 나누는 가죽심 포위도 그룹의 심층은'바다 '성분을 녹여 섬 분류하는 심층을 진정으로 제성할 수 있다.
① 종방, 제인, 동양과 두방, 힐즈, 고라뢰 등 대기업에 따르면 섬성분이 섬유의 길이에 연달아 균일하게 분포되는 섬의 고정, 섬 수 고정, 섬, 가늘고 가늘게 일치해 0.1 ~0.0.05dtex 정도밖에 안 된다.
그러나 현재 980섬이나 더 많은 섬의 하이섬형 초세복합섬유를 생산할 수 있다.
② 두방업체에 따르면 하이드형 초세섬유 제조에 적용되는 폴리에틸렌 -폴리스티렌 -폴리에틸렌 -폴리에틸렌 -폴리에틸렌 -폴리에틸렌 -폴리에틸렌
예를 들어 두방회사의 HPF 제품은 폴리에스테르 조분과 폴리스티렌을 해조로 나누며 초세폴리에스테르 섬유의 섬도는 0.01dtex, 단면으로 원형으로 직경은 0.1뮤 m이다.
복합사 형태를 전체적으로 직물로 가공할 수 있으며, 뒤 가공을 할 때 해조를 제외하고 섬유 사이에는 약간의 틈이 생겨 서로 미끄러지기 쉽고 인조혁이 잘 어울린다.
③ 일본 종방, 제인의 보고서: 정도법 자유 변화해도 비율, 초세단 섬유의 섬도와 단면 형태를 낮춰 가용성 그룹의 비율을 줄이고 용해량을 줄여 가용성 집합물의 선택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④ 쿠라레회사도 부융 회합물 방사 온도에서 가용성 집합물은 열안정성이 좋아야 하고, 방사 과정에서 양자는 화목한 유변학의 성능이 가용되지 않고, 용해과정은 오염되지 않고 무독, 부식에 부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⑤ 이 공예의 정도 기술이 끊임없이 개발되고 있다. 예를 들면 안경 클렌징 천을 만드는 초다도 기술, 섬 팀은 표면의 울퉁불퉁화, 섬 그룹의 이소화배열, 섬 그룹이 서로 다른 집합물을 섞는 기술 등이 실제 응용을 받고 있다.
b. 비정도형 복합방사법
‘ 비정도형 복합 방사법 ’ 도 ‘ 고분자 상호 합렬체 방사법 ’ 이라고 부른다.
이 기술은 중합물 공혼방견제를 통해 방사 후에도 통상적인 섬도가 존재한다.
정도 섬유와 달리 섬 섬유 중도 크기, 수량, 분포 및 그 길이는 일정 범위 안에 랜덤이 존재한다.
섬의 수량이 많기 때문에 평균선 밀도가 더 작아 용용제 추출해조 후 섬유로 속장되어 있으며, 단섬유 섬도는 일반적으로 0.01 ~0.01dtex 정도, 심지어 0.001dtex 정도가 0.01dtex 정도가 되므로 콜라겐 섬유와 더 비슷하다.
① 종방, 제인, 동양 등 회사의 보고서에 따르면 비정도 기술 생산 해도섬유를 채택해 설비에 대한 의존성은 섬 기술의 의존성보다 약하지만 공예 기술 통제에 더 복잡하다.
해도그룹의 분산과 연쇄 상황, 입자 크기와 분포, 융합 유체는 방사 과정에서 점도를 잘라내는 일치와 제어 등을 편집한다.
이들 요소들은 모두 섬 분섬유의 섬, 길이, 수량, 분포 정도, 분리 효과 등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준다.
② 두방, Hills, 쿠뢰 등 대기업의 경험 보고서: 비정도 기술은 비상용 고중합체 체계를 이용해 혼방사로 나눠 용해체의 점도보다 일정한 관계가 있어 한 팀을 분산시켜 분산할 수 있고, 또 다른 그룹은 연속상으로 분산되고, 미세상으로 분산되고, 즉 이른바 ‘불정 섬 ’식 해도형 공혼섬유, 그중 해조는 용해와 수해를 녹여버리면 초극세섬유를 얻을 수 있다.
4. 기타 방사법
현재 국제화섬유 대기업이 초세섬유 개발을 위한 제조법은 대표적인 방법으로 참고할 수 있다.
A. 방사법 (혹은 용해제법)
이 방법은 칼로 모양의 스프레이 판넬 끝에서 열리는 가늘고 녹은 집합물은 수많은 미세한 스프레이에서 토해 열풍으로 흩어지는 방법이다.
이 방법은 융합물을 불어넣는 형식으로 주체는 섬유다.
그러나 굵고 가늘지 않은 짧은 섬유를 만들어 서로 융합된 얇은조각도 적용된다.
세섬유와 굵은 섬유를 동시에 뿌려 혼합물을 뿌려 봉송성과 보습성이 우수한 얇은조각을 얻을 수 있다.
제조법상 이 방법의 단점은 섬유의 분자 취향이 낮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기초에서 미국 Al -banyinternational 회사가 새로 개발한 정전기를 녹여 방사법, 폴리합물 용액이나 용전기 작용에 적합한 용액 분사량과 심심사기 변수를 사용하여 방적 성선에 분사 용으로 나노급 초세섬유를 얻는 방사 방법이다.
B. 플래시 방사법
섬증법은 방직법의 일종이며 용액 방사에 속한다.
이 방사법은 중합물을 낮은 비등점에 용해한 용제 (액화가스 등) 에서 가열하고, 가압은 분사판에서 순식간에 가스를 분출해 섬유를 만든다.
이 순간 고압이 뿜어낸 폴리합물, 분사속도는 1분당 1만미터에 달할 수 있는 섬유지경은 일반적으로 0.1뮤 m ~10뮤 사이로 0.01dtex의 초세섬유를 받을 수 있다.
그래서 플래시 법은 ‘플래쉬 ’나 ‘급방사 ’라고 불리는 사람도 있다. 비직천의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재료와 봉투 등 각종 포장 재료로 활용된다.
또한 폴리에틸렌에 정전기제, 투명 물감을 첨가하고 초음파 점합공예 등을 이용하는 것은 현재 두방회사의 발전 플래쉬 법의 큰 추세다.
기타 방사법: 원심방사법, 급류 성형법, 얼젤방사법, 원가세화법, 초고속 견신법, 급류 성형법.
{page ubreak}
초세섬유 신기술 신제품
초세섬유는 차세대 합성섬유로 불리며 고성능, 고품질, 고퀄리티, 고퀄리티, 고퀄리티, 고퀄리티 원료로 화학섬유가 고기술, 고모진화 방향으로 발전하는 신합섬유의 대표다.
국제 각 대 화학 섬유 회사 는 모두 경쟁 에서 초세섬유 개발 의 신기술 과 신제품 (NT /NP):
NT /NP -1,'regenerate '초세섬유.
미국 Al – banyinternational 회사는 초유연하게 수성 초세섬유 ‘primaloft ’의 기초에 성능이 더 우수한 초세섬유 ‘프리마 로지네이터 ’를 개발했다.
이 섬유는 직경 0.2 ×0.05 ~0.01dtex 의 초세섬유로 50% 이상의 재생 소재 및 특허섬유 및 특허를 결합하여 초세섬유 및 특허처리절차를 결합하여 믿기지 않는 유연, 경량, 방수성.
또한 엄격한 테스트 기준에 맞는 특징은 고보온 효과, 속건성 가량, 경량화, 통기성, 촉감이 부드럽고 팽창도, 물거부성 좋은 기능이다.
그 흡수성은 일반 섬유의 1 /3으로 건조할 때 보온효과가 14%로, 습기에 따른 보온도가 24%나 된다.
NT /NP -2,'슈퍼 크레안 '초세섬유.
Silver Silver는 최근 ‘슈퍼 클레안 ’이라는 신형 초세섬유 직물을 개발해 과소세한 세정 능력을 지녔으며 세탁할 때 화학 청결제를 사용하지 않고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다.
Super (Super) 133130 (clean) 섬유 재료는 PET, PA, PA6 의 신식 배제로 분열하여 만들어졌다.
이 초세섬유 는 또 다른 특징 은 실 에서 Orange 를 채택 하 여 13, 10, 10, flap 기술 은 긴 실 을 다판형 형 으로 분할 섬유 의 면적 보다 넓 게, 직물 속 틈 은 모세관 심 흡수 효과 를 높 여 흡수 능력 이 매우 강하 고 오래 내구성 할 수 있 는 데 약 600 회 정도 를 거칠 수 있다.
특이한 횡단면은 작은 몇 마이크로의 먼지 알갱이를 효과적으로 포획해 오물 제거 효과가 뚜렷하다.
NT /NP -3,'벨리 -effect '초세섬유.
일본 종방방사의'벨리 -effect'은 양이온으로 염색할 수 있는 복합폴리에스테르 초세섬유다.
벨리 (Belli)는 리프트의 70% 폴리에스테르 (30% 나일론 혼방한'블리맥스'를 개량하고 폴리크릴렌과 폴리에스테르 부분으로 신형 초세섬유를 개발했다.
Belli (Belii) 는 10 -effect 가 가열된 물가시 공예를 채택해 뒷줄의 세도가 0.1dtex ~0.05dtex, 가솔솔린이 80% 이상에 달한다.
벨리 (Belli)는 고밀도 처리를 위해 양호한 유연성, 탄성 및 봉송성을 포함해 재킷, 의자 커버, 자루, 신발 등을 주로 사용한다.
NT /NP -4, "Trevor biyou" 초세섬유.
욱억성사가 최근 개발한'트리보르'는 모조사 초세섬유 신제품으로'RCT 기술'을 채택한 폴리에스테르 /폴리에스테르 /폴리에스테르의 결합 비례와 형태를 무규칙적으로 제어하고, 용용제용제용제로 남아 있는 또 다른 폴리합물 길이는 0.1dtex ~0.01dtex. 01dtex, 그 모양은 무규칙적이다.
Trevor (Trevor)를 채택하여, 편한 데네비스 코르크 섬유로 만든 직물 표면에 복잡한 볼록볼록 모양을 지녔으며, 작은 불규칙한 반사, 각도의 각도별 광택을 드러내며, 편안함과 다른 수축된 수축 기술을 채택해 손감도 좋고 풍만하다. 블라우스, 예복 등이 적용된다.
NT /NP -5,'WSLR '초세섬유.
동리사가 생산한 WSLR (WSLR) 는 실명 효과가 있는 모사 초세섬유다.
WSLR 은 중합물'잠재다급 고수축 '기술을 채택했으며, 섬유는 고압 물가시 가파른 후세도가 0.11
동시에'다층화판형 단면 '기술을 사용하여 삼화판의 꼭대기에는 0.1 m의 도랑이 새겨져 0.4 ~0.8Fm의 가시광선을 포착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제품은 미세한 틈 사이의 마찰로 ‘실밥 ’을 만들어낸다. 이 제품은 주로 여성 블라우스, 세트, 재킷.
NT /NP -6, "RominaIII" 초세섬유.
유니지카가 새롭게 개발한'로미네이 '초세섬유는 개성 폴리에스테르 /폴리에스테르 두 가지 재료로 만들어진 0.01 ~0.05dtex의 초세섬유다.
그 혁신 기술은 섬유 시에는 실 한 가닥의 줄로 구성되어 있으며, 즉 미세한 구간 단사 사이의 길이와 복잡한 구조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초세섬유가 복잡한 다층구조 형태를 형성하고, 오목한 볼륨과 실버 효과를 갖추고 있으며, 직물의 합성섬유가 없는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부드러움성, 부드럽고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가늘고 부드러운 촉감을 지닌 천연 섬유의 불급이다.
NT /NP -7,'Natural light '초세섬유.
미국 쇼키즈 산업사가 최근 개발한'나트롤 (Natural)'가 벤젠 리히트 (Light)'의 초세섬유로, 폴리에틸렌 조로 나뉘어 계열로 나눠져 있다.
Natural 130011dtex 초세섬유로 쓰인다.
Natural light 는 Cut (Cut) 단면 (Cut) 을 채택해 기존 폴리에스테르 섬유의 광택을 줄이는 광택을 적용해 자연의 광택을 변경하는 신단면을 반사해 전통적인 폴리에스테르 섬유와 다른 광택을 반사해 제품의 밝기를 감소시켜 더욱 자연스러운 광택에 가깝다.
두방회사의 의류 사업부 경리 (Tonya) 사장 (Tonya) 가 크게 드러났다.
Natural light 는 바지류, 치마 등 복장에 대량으로 응용돼 경쟁력이 큰 시장 잠재력을 갖는다.
NT /NP -8,'슈퍼베어 '초세섬유.
미국 Hills 회사들이 개발한 신형 투기방수 초세섬유'슈퍼퍼 (Super Super Beaver)'를 개발해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폴리에스테르)를 개발한 두 가지 폴리에스테르 분열된 오렌지 판자섬유, 단사 세도가 0.01 dtex ~0.01 dtex
그 관건기술은 섬유 분열에서 이문사 절단 공예를 채용하여 섬유세포 벽의 주름, 포간련사 등 구조는 세포 사이의 수분 및 기타 물질의 전도와 유통을 실현하여 슈퍼 해릴라 가죽을 지닌 구조다.
이런 초세섬유는 직조 가공 과정을 거쳐 불규칙한 직물 위에 구부러져 있어 외래의 물방울을 방지하고 땀을 배출할 수 있으며 수영복, 야외복에 쓰일 수 있다.
NT /NP -9,'Theermostat '초세섬유.
미국 쿠라레이가 새로 개발한'더르모stat '초세섬유는 0.01 dtex ~0.01 dtex ~0.005 (DTtex) 가 선택할 수 있다.
더모스타는 이형 단면형 기억적온섬유다.
그 공예는 고분자 합성개성 기술을 운용하여 이소펜 재료를 조합 및 분자 구조조정을 통해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화학섬유를 만든다. 주위의 온도 반응은 특히 민감해 온도의 변화에 따라 변화해 의류 내에 작은 기후 환경을 형성할 수 있다.
혹서 때 이 섬유의 이형 단면 수축 을 자체 수축 으로 짜임물 의 구멍 을 펴 통풍 통기 를 크게 향상 복장 산열 능력, 한겨울 중 이 섬유 의 이형 단면 은 자체 팽창 으로 편직물 의 구멍 을 막고 공기 유통 을 막고 복장 의 보온력 을 높였다.
NT /NP -10,'SABK '초세섬유.
쿠라레는 남미 나비왕의 날개 구조에서 시사돼 짙은 색감 효과를 개발한 초세섬유 ‘SABK ’를 개발했다.
남미 나비왕 날개를 탐구하기 위한 아찔한 환상 컬러효과, 고라레이사는 나비 날개를 빛으로 간섭한 색깔의 변화와 광택을 연구하고, 복합방사 기술을 이용하여 열수축률과 다른 폴리에스테르를 서로 조합해 모바일링 단면을 단축해 낙타봉의 특성을 지닌 초세섬유를 만들었다. 그 섬세섬유는 0.05 (10.0.01 dtex ~0.01 dtex, 01 dtex 등을 연구해 남미 나비왕과 같은 미관적인 효과를 가졌다.
극세섬유 개발 동향과 발전 추세
초세섬유는 화학섬유 발전의 큰 돌파로, 그 개발은 방직 산업의 획기적인 신제품을 가져왔다.
세계 경제가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에너지 위기와 환경 오염이 갈수록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경제의 지속적인 발전은 현재 절실하게 해결해야 할 문제이며, 극세섬유의 지속적인 발전과 초세섬유 재료는 일반적으로 고성능 제품의 확장되고, 더욱 새로운 응용 분야에 진입할 것이다.
미국 방직 섬유 산업 연맹 (USTIA)의 최신 예측보고서에 따르면 초세섬유 자료 연구의 발전은 사회, 경제, 자원, 환경의 발전과 긴밀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새로운 성장점과 교차 점들이 끊임없이 쏟아질 것으로 전망돼, 이는 초세섬유의 발전과 새로운 재료과학의 내포를 촉진시킨다.
개발 동향과 발전 추세:
생태를 회복하는 대체 조치다.
21세기 이후 세계 각국은 환경 보호의 힘을 높이고, 퇴경, 퇴목, 퇴목 등 생태를 회복하는 조치를 실시해 천연 피혁 생산량을 연년 감소시켰다.
이런 형세에서는 천연 가죽의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더 높은 층차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극세섬유 합성혁이 한 부분의 진피를 대체하기 위해 조금씩 사용된다.
일본 등 일부 국가와 지역, 기술의 발전은 초세섬유 합성혁이 이미 자원이 부족한 천연 가죽을 대량으로 대체하였으며, 인조가죽 및 합성혁으로 만든 가방, 복장, 신발, 차량, 가구 장식도 시장의 긍정을 얻으며, 그 응용 범위가 넓고, 품종의 많은 만큼, 전통 천연 가죽은 도저히 할 수 없다.
{page ubreak}
둘째는 연구 개발의 범위가 끊임없이 확대되고 있다.
미래 초세섬유 자료 연구와 관련 학과 가 끊임없이 교차, 침투, 새로운 학과 성장 점 이 끊임없이 나타나 전통 의 화학 섬유 학과 및 그 관련 물리, 화학 학과 침투 재료 학과, 에너지 학과, 복합 재료 학 등 분야 다.
3은 생태 환경보호 성능을 더욱 중시한다.
자연계 생물은 장기 진화 과정에서 가장 간단한 성분, 가장 일반적인 조건을 이용하여 가장 안정된 미시적 소재 구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사람들은 이런 미시적 분급 구조에서 계발하고, 생물 의태 또는 모조 디자인을 통해 성능이 더 우수한 초세섬유와 복합 재료를 충분히 발휘하여 모생 초세섬유 재생, 재생 가능 이용 가능한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며, 특히 절약, 소모, 소모, 소비, 낙제, 미래 섬유 발전의 필연적인 추세다.
4는 기본성 기와 기능 설계를 더욱 중시한다.
초세섬유의 가장 큰 특징은 그 특이한 기본성과 기능이다. 미래의 초세섬유와 그 재료의 개발 연구는 기본적인 기량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능을 부여하고, 복합화, 고성능화, 기능화를 중시한다.
5는 세 번째 열풍의 산업 용도이다.
극세섬유의 개발은 앞으로 모든 산업 분야에서 발전할 것이다.
이런 선도형의 고기술 섬유는 중요한 재료가 될 것이다.
세 번째 열풍이 다가오면 산업용도에 중점을 두고 있다.
산업용 분야, 장식용 분야는 고기능과 다기능에 대한 끊임없이 추구하는 초세섬유 제품들이 끊임없이 확장하고 끊임없이 개발하는 구동력이 될 것이다.
조만간 초세섬유 제품은 공업, 농업, 우주, 해양 등에 대량으로 쓰일 예정이다.
6은 복용 분야의 주도 제품이다.
현대의상에 대해 재질로 승리한 시대에 접어들어 신형 초세섬유 개발을 위한 원단은 의상의 부가가치를 크게 높일 수 있다.
과학 기술 섬유의 발전에 주목하여 그 특성을 파악하고 원단의 과학기술과 고급화를 실현하여 복용 분야 방직 제품의 돌파구가 될 것이다.
일반 섬유에 비해 초세섬유는 부드럽고 광택유, 직물의 커버력이 매우 강하고 복장 생리 효과가 좋다.
섬유 복용 분야는 새로운 품질, 새로운 스타일, 새로운 기능에 대한 끊임없이 추구하며, 필연적으로 극세섬유가 신합섬유를 복용하는 주도 제품 중 하나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신사치주의의 발전은 의류 브랜드의 핵심 가치 관리를 더욱 절실하게 한다
- 복장 직매 | 긴 치마 좋은 자매
- 패션 블로그 | 일본 은 또 괴물 속옷 이 인쇄 된 뒤 36 국 축어 를 출시했다
- 조류 분석 | 变色技术独树一帜 宾菲服装让你潮到爆
- 무역 정보 | 중국 수출방방직 기업의 ‘ 저성장, 고원가 ’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 설계대학 | 천사대의대학 2011년 우수 졸업작품전 개최
- 설계대학 | 산사대물전학원'녹색 환경 환경 패션쇼 '
- 즉시 뉴스 | 보스턴 공상 의류 산업 정보화 건설
- 설계대학 | 천사대의대학 2011년 우수 졸업작품전 개최
- 무역 정보 | 수출환세 인하가 다시 대외 무역 분야 열사 & Nbsp; 방직업은 압력이 크다
- 패션 브랜드 CC &DDD가 중국 평가 패션 시장을 점령하다
- '환성 '이락미 생활 속 빅토리아 패션쇼
- '이동의파 '아동복 가장 청춘, 아이들마다 전속 무대가 있어요.
- 인터넷 + 체험센터 낙지
- 절상 이 러시아 소상품 시장 75% 를 점령 했다
- ENZO, 브라질, 카니발 시리즈 신상품 미리보기 이벤트, 풍격.
- 창업판의 하락폭은 비교적 크지만 A 주가 곧 반탄할 것이다
- 국산 의류 업종은 국제적 형상을 향상시키는 것을 창의해야 한다
- 2016 중국 국제 가방전 마력 강화 소통
- 주식시장이 앞날을 보고 주식시장은 바로 ‘ 놀림 ’ 에 의해 나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