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디자이너 새로운 영역: 의상 탈부착 가능
말하다
복장
기본 설계 이념의 돌파, 유명 공상 소설 ‘삼체 ’의 멀티미디어
복장
바로 하나의 예다. 이른바 멀티미디어 의상은 스크린처럼 보이며 동태 패턴을 마음대로 전환할 수 있으며, 옷 한 벌은 피초로 바꿀 수 있으며 전환할 수 있다.
양복
자유상상의 모습도 가능하다.
물론, 현재 이런
복장
우리는 아직 멀다.
하지만
복장
설계 분야는 언제나 약간 있다
디자이너
의상 기본 디자인의 이념에서 돌파를 구하고, 최근 소편은 흥미로운 설계 방안을 발견했다. "모듈화 스펠링 디자인"
이 설계 방안은
패션 디자이너
역시 (RAN)은 "RANW"의 디자인은 "의상의 각 부분은 독립적인 스타일의 모듈, 모듈 사이에 통일 규격의 지퍼, 모자이크, 이 모듈은 탈부와 철부와 맞춤법을 사용할 수 있다.
옷차림자는 이러한 ‘제품 ’의 ‘설명서 ’에 맞춰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 매 시즌 아이템에 해당하는 접속처가 있다. 지난 시즌 ‘제품 ’과 연결되는 상호 연결, 이를 ‘설명서 ’로 선보일 수 있다. 저작자가 한눈에 알 수 있을 만큼, 그 이후에는 대처할 수 있다.
복장
프리 스펠링을 하는 것은 바로 옷차림자의 재설계다.
좋은 디자인은 모두 합병할 수 있다. 필연적인 디자인도 많은 디자인 이념을 겸용했으나 이 디자인은 하루아침에 출산했지만, 새로운 디자인으로 성장하고, 직접적이고 선명한 디자인 이념으로 성장했다.
이 디자인은 공업화된 디자인언어로 태도와 개성을 표현한다. 장인의 의지로 패션을 연출한다. 공업색으로 의상 자체의 독보적 이다.
이 설계 방안에서는 옷차림자들은 또 일부'탈부착 가능'의 체험을 할 수 있다.
디자이너
일부로 연결할 수 있는 많은 곳을 연결할 수 없게 하여 옷차림자의 무한한 상상을 불러일으킨다. 예를 들면 무엇이 붙을 수 있는지.
또는 한쪽 소매를 끌어올리거나, 소매를 한쪽에 걸쳐둘 때, 자신은 매우 감미로운 물건이다. 이 소매는 될 수 있다.
복장
부속품.
이렇게 되면 소매나 칼라 하나라도 독립된 제품이 될 수 있다.
의상 옷감의 선택에는 탄탄하고 공업감이 필요하기 때문에 결국 마하람의 가방 원단을 선택해 교류를 거쳐 마하람과 호흡을 맞추기로 결정했다.
Maharam 은 공인된 고급 패밀리 원단 공급업체로 디자인에 있어서 마크와 패트릭 (Warvell, Paul Smith, Mansurgavriel 등 패션 브랜드도 호흡을 맞췄다.
모든 설계 사고방식은 모두 영감의 원천을 가지고 있다. 필연적인 설계 영감은 그의 아버지의 계발에서 그 아버지의 부친은 공사교사이고, 필경 역시 아이였을 때, 그의 아버지는 장난감 모형에서 그를 이끌어 그 프로젝트에 대해 흥미를 느끼게 했다.
이것은 그가 접촉한 어떤 것에도 궁금증을 자아냈고, 그것을 믿게 하여 제작을 통해 많은 생각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생각을 얻을 수 있다.
필연 읽기 시작하다
복장
설계 시, 그는 여러 공정 설계의 구조도 의상 디자인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공정 설계를 포함한 의상을 더욱 실용적이며, 이 기초에 평형 전통 남성의 원소를 맞출 수 있다.
필연코 그의 디자인으로 이야기하였다
복장
기능의 새로운 시각은 기존의 창의적인 시각과 달리 더욱 심오한 디자인을 갖게 하고, 이 디자인의 이념을 더욱 자율적이고 세부적인 세부 사항을 더욱 중시하고 있다.
패션 디자이너
단연 설계 사상은 단번에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해 공부에 쌓인 결과다.
물론 2008년 샌프란시스코 예술대학에 입학하여 공부하기 시작했다
남성복
패션 디자인은 예술학사 학위를 얻은 뒤 뉴욕 파센스 디자인 학원을 신청했으며 석사 학위 패션쇼 (Fashion)를 원해 데시칸 and socitey (Phip lip lim 3.1과 Patrik (13)에 실습을 신청했다.
독서와 근무 기간 에 필연코 2012 미국 국제 를 획득하였다
패션 디자이너
협 CFDA Schoolarship award, 2012'GILT 'all (13)star, 2013 CFDA CFDA Certifcation, 2013은 런던 패션 GFW, 2015 OBUS 장학금으로 선정됐다.
또한 하나의 습관이 있다. 자신의 설계 작품에 "Made In (Made China)'이라는 제목을 하나하나 달고 있다. 이를 통해 자신의 국가 속성을 선고할 수 없지만, 이것은 미래의 귀속성을 표시하고 있다.
또한 2016 봄 여름 뉴욕 패션주간 TF에 등장할 예정이다. 패센스 디자인 스쿨 명의로 2016 봄 여름 뉴욕 패션파티에 참석할 예정이다.
중국이 만든 의상 디자이너 필연적으로 모듈 디자인의 발전을 이끌어 모듈화 스퀘어 디자인이 판타지에 도래하기 전에 의상 설계 분야에서 한몫 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추천 | 리넨 의상 소서 날씨가 잘 팔리는 이유
- 이번 시즌 유행 | 부드러운 여동생 종이 는 여름 에 옷 을 입고 신선하고 참신하게 만들어진다
- 거리 촬영 유행 | 패셔널 패셔널 패셔널 룩
- 상업대학 | 형노상학원 1기 특훈영 완벽팀 육성
- 찬란한 장식계 | 야구 모자 이끄는 패션 연출 캐주얼 운동풍
- 금융재테크 | 재테크가 부자가 되려면 네 가지 좋은 습관을 길러야 한다.
- 업종 종합 서술 | 우리나라 면 방직 업계는 주로 4대 문제가 존재한다
- 중경 | 충칭 기업들이 잇달아 유학을 다니며 한국에서 경과를 받다.
- 시장 동향 | 정면 폭락은 면화 시장의 면화 가격 메커니즘의 귀환 시장에 관심을 모았다
- 시장 특제 | 후퇴 시대 면화 시장 시장 의 길 이 왜 울퉁불퉁 해 왔는가
- Marc Rosen, 못 말리는 향수병
- Nike X Kith 깜빡깜빡 공간 넌 Out
- 높았던 프라다는 도대체 왜?
- 장설영 관효동 개학이 사복을 이렇게 예쁘게 입으면 어떤 걸 더 좋아하세요?
- Puma 한정 200켤레의 가장 가벼운 운동화
- 그것은 뜻밖에도 많은 사치의 대패에서 총명한 것일까?
- '미미미소 경성 '달달한 흥행 정상극 중 첫 가을 아이템 트렌디함을 이끌었다
- 새로운 쇼핑 방식
- 크리스 당방과 양조웨이가 새 영화'유럽공략 '네티즌: 늦가을 의상을 입기 시작한 남신
- 장일산 누드 멜빵 팬츠 포즈 커다란 네티즌: 옷차림 날씬해 탈의에 고기가 있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