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7 봄 여름 런던 패션주: 후프린트 시대의 패션

2016/9/16 15:42:00 229

2017 봄 여름 여름 패션 주패션 주런던 패션 주프린트

런던 패션주는 패션권의 대행사지만, 어쩔 수 없다.

디자이너

명확한 대답.

전부

2016 가을 겨울

계열의 디자인은 자질구레해 보이지만 새로운 디자인은 너무 느슨해서 스타일링을 한눈에 띄지 않는다.

JW (W)은 "Snapshot (스냅샷)"이라고 생각했다. 예쁜 옷만 보여주고 싶고 원단을 따지지 말자.

이것은 그의 원언이 아니지만 바로 이 뜻이다.

수영장에서 ———가죽 소재가 있는 셔츠 스커트나 반짝반짝 빛나는 신발과 주머니, 디자인이 자질구레한 것 같다.

이 몸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발끝까지 신어 보이기 시작했다 —이 모양으로 입기 싫지만 개별 아이템은 흥미를 느끼게 할 수 있다.

  

런던 패션주: 어떻게 디자인과 판매량에서 균형을 잡을 수 있을까


런던 패션주 -버베리

Anderson 은 이 패셔니스타를 깨고 싶은 중 하나다.

Loewe 는 파리에서 전시될 새로운 시리즈를 발표해 패션권에 앞서 최신 디자인을 볼 수 있게 했다.

  

디자이너

소비자 공허에 직면하는 욕망: 고객은 한 바퀴 돌았지만 아무것도 사지 않았다.

디자이너

디자인과 판매량에서 미묘한 밸런스를 찾고 싶었다.

Burberrrrrrry가 가장 먼저 깨졌고, 지난해 5월 Christopher (Christop Shery)와 함께 CEO 를 맡아 관리의 창의부처를 맡았다. 올해는 Burberrrrry 그룹의 가격을 계층 부선 (Brit, Lond, Lond, Prorsum)의 통합을 통합 합해 통일을 통합해 통일한다고 한다.

Burberrry

직접적이고 간단하다. 9월 1분기 신제품 발표를 취소하고 1년에 두 번씩 쇼를 한다.

패셔니스타 전체가 진동됐다: 패션의 종결인가요? 새로운 시대가 열리는 표지인가요?

정말 난처하게 하는 것 같아요.

디자이너

꾸준히 자신의 창의력을 보여주고 싶었지만, 지기를 끊지 않고 매출을 우려하고 있다.

창의와 판매량은 확실히 분할하기 어렵다. 디자이너란 것은 확실히 어렵다.

파리 고정 시리즈

일반적으로 6자릿수의 높은 가격과 세계 한정인 1000명의 고객에게 구매하고,

디자이너

그들의 디자인이 팔릴 수 있을지 고민할 수밖에 없다.

안타깝게도 판매량은 디자인보다 주목을 받는 경우가 많다.

이 때문에 일부 디자이너는 고객의 취향을 출발점으로 새로운 디자인만 빨리 내놓고 디자인의 품질을 무시하고 있다.

그러나 좋은 디자인만이 양보할 수 있다

디자이너

더 듬직하게 걷는 게 더 멀다.

  

Burberrry

아마 이름을 바꿀 수도 있지만, 배일리는 수입에 대한 우려를 완전히 속박하지 않고, 2016 가을 시리즈는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심지어 기존 버블리 브랜드를 보완하는 그런 것들은 앤더슨의 디자인에서 시작된 아이템: 좋은 코트, 정교한 다이아몬드 슈즈나 금속감 있는 원피스인 버버리 (Burberrrrrrrrrsum을 삭제했다. 라틴어'forwards (앞으로)라는 뜻이다.

베일리는 디자인의 예술성을 중시하는 것이지, 옷을 상품으로 여기지 않는다. 그는 단지 판매하는 것만이 아니다

사치품

고급 꿈도 치마를 판다.

실용주의는 업계의 초심을 덮었다.

  

런던 패션주: 어떻게 디자인과 판매량에서 균형을 잡을 수 있을까


런던 패션주 -Alexander McQueen

다른 면에서도 전통의 패션권 규칙을 고수하는 사람이 있다.

Alexder McQueren Sarah Burton 은 항상 애원투성이인 그는 사치품 거장커 Kerinder

이번 시즌 버튼은 파리에서 런던으로 새롭게 설계된 디자인을 가지고 새로운 디자인을 수렴하고 실용성을 중시하며 동화 경색에도 불구하고 뚫지 못했다.

Christopher (Christopher) 는 카네의 새로운 디자인도 깜짝 놀랐다.

뒤 디지털 프린트 시대,

디자이너

프린트 스커트에 주름을 잡거나 자연스러운 현수처를 활용해 평면 입체화인 디자이너로 불리는'잃어버리고 찾기'라고 부른다.

Christopher (Christopher)는 10년째를 맞아 디자인의 외형과 품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나일론 탄성 원단과 벨벳의 브랜드를 먼저 채택했다.

16분기 새로운 디자인은 입체감이 강하고 복잡하고 짙은 문예 기질의 프린트 패턴을 이어가며 어느 정도 패션권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런던 패션주: 어떻게 디자인과 판매량에서 균형을 잡을 수 있을까


런던 패션주 -Erdem

에드엠 (Erdem)은 모라홀루 (Moralioglu)의 디자인도 마찬가지로 주목받고 있다. 레이스 원소는 단아하고 우아하고 우아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전체 시리즈는 지나치게 성숙함을 과시하지 않고 오히려 우아하게 장점을 준다.

고객들이 이런 세트를 입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이게 다 그렇군요.

디자이너

옷을 팔아 나가는 방법을 생각하다.

디자인과 판매량의 투쟁에서 판매량이 첫째일 수 있다는 보장 결과는 정말 기가 막힌다.


  • 관련 읽기

2017 봄 여름 런던 패션주: 부화 등 비유와 비유

수장 방송
|
2016/9/16 15:36:00
129

조개형수 2017 봄 여름 뉴욕 패션주, 조개 부창부

수장 방송
|
2016/9/13 16:22:00
91

임중수수수 뉴욕 패션 주 중국 친자 브랜드 발성 국제 패션계

수장 방송
|
2016/9/13 15:42:00
175

여자 스타 가 뉴욕 패션 을 쌓아 옷 을 입는 스타일 을 꺼내 네 가문 을 보다

수장 방송
|
2016/9/13 12:58:00
40

2017 봄 여름 뉴욕 패션주: 베 형수 최신 시리즈 여장쇼

수장 방송
|
2016/9/12 17:04:00
156
다음 문장을 읽다

2017 런던 패션주 장외가 눈부신 너의 눈

패션 업계 전체가 백년, 발전해 지금까지도 어떤 놀라운 창조 또는 창조, 빠른 속도로 운행하는 패션 차바퀴는 디자인이 천편일률적으로 일어나기 시작하니, 모두 기갈과 간절한 희망이 새로운 것을 볼 수 있었고, 이번 시즌 런던 패션쇼케이스는 내부 밖의 놀라움을 끊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