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원 은 연관 상쇄 청구장 을 경계하고 일부 영수증 이 근거 가 없다
‘소표족 ’은 상가, 마트 문 앞에 자주 운집해 들고 있는 사람들을 보면 자발적으로 조그마한 티켓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 만약 도착하면 즉시 구입할 것이며, 가격은 일반적으로 쇼핑몰의 1퍼센트 정도이다.
이런 무가치한 쇼핑 티켓은 왜 ‘소표족 ’이 쫓는 사냥감이 되었을까. 답은 간단하다.
알고 보니, "
입장권을 찾다
"쇼핑 티켓을 요구하거나 인수한 뒤 정기적으로 쇼핑 티켓을 받을 직업표를 판매한다.
표장수가 다시 가격을 올려 단말기에 구매자에게 거꾸로 팔다.
그렇다면 누가 이런 쇼핑몰 티켓을 구입할 것인가? 주로 일부 기업사업단위와 영수증으로 상금복지를 수령하는 직장 직원들과 소수는 돈을 채용하여 횡령, 직무침점 등 위법범죄 활동을 하는 불법분자다.
기업재무원이 사온 쇼핑 소표 지출을 영수증으로 하면 비용을 허용하거나 지출하기 불편한 비용을 지출하고, 둘째는 비용 명의로 가격을 올리고, 각종 원인으로 장부에서 나타내는 고액 임금이나 법정 공제 제한 복지비를 초과하는 데 사용한다.
세금 납부액을 줄이기 위해 기업소득세를 적게 내는 것이다.
다른 일부 기업들은 “ 합리적인 세금 ” 이라는 이름으로 직원들에게 영수증을 청구한 형식으로 일부 임금을 환전할 것을 요구한다.
복지비
특히 고액의 연말상.
기업 직원들은 평소 쇼핑, 친척, 친척, 친척, 쇼핑 영수증 수집 외에 부족한 것을 찾으면 영수증을 찾는 수밖에 없다. ‘요구 ’에 따라 영수증으로 환불하고, 직장에서 임금, 복지나 상금을 받으며 개인 소득세를 적게 지불할 수밖에 없다.
소수는 자금 착취로 횡령, 직무침점 등 위법범죄 활동을 하는 불법 분자로, 액면 100%의 대가로 구매 영수증을 환산하고 순식간에 전액의 불법 소득을 모았다.
쇼핑 소표로 환불된 영수증은 모두 정규 영수증으로, 사무용품 등 명의에 어엿한 입금은 가발표로 입금하는 위험보다 훨씬 작고, 세무 등 법처에서 조사될 확률도 적어, 이 구매자들은 이를 향한 것이다.
과연 그럴까? 현실의 답은 부정!
사다
쇼핑 티켓
영수증을 바꾸어 입금하는 것은 무중생의 허증비용이든, 아니면 위조신고비용을 이월한 듯, 실제로 부상당한 위법까지 범죄행위까지 한다.
세무검사에서 이런 백화점, 슈퍼마켓이 개설된 쇼핑 영수증은 품명이 사무용품이든 다른 화물이든 모두 세무원들이 먼저 검사하는 중점이다.
일단 기업이 이런 물품의 행방을 제공하지 못하면 이 업무의 진실성, 합리적인 증명서를 직접 허위 영수증으로 판정된다.
세금 증급을 제외하고, 기업소득세, 개인 소득세 보납 외에, 검증의 상황과 줄거리는 행정처벌을 주며 범죄를 구성하고 사법기관으로 이송해 형사 책임을 추궁할 예정이다.
허증 비용, 다열 지출 또는 허위 납세 신고를 하는 수단에 대해서는 세금을 적게 내고 세수징수법 제603조제 1항에 따라 적게 납부한 세금을 추징한 후 50%~5배의 벌금까지 처분할 것이며, 조정 후 납세 소득액은 아직 당기 적납금 후과를 내지 않았고, 세금징수법 제614조제 규정에 따라 5만 위안 이하의 벌금에 처할 것이다.
영수증 관리법 제22조의 규정에 따르면, 이런 행위는 타인을 위해 실무 업무와 맞지 않는 영수증을 개시하는 행위에 속한다.
영수증관리법 제317조에 따르면 세무기관은 위법 소득을 몰수하고 누계 가산 금액은 1만원 이하의 벌금에 합쳐서 5만 위안 이하의 벌금을 합쳐도 되고 누계 가산 가산 금액이 1만 위안을 넘어 5만 위안 이상 50만 위안 이하의 벌금을 합병할 수 있다.
상술한 수법으로 허술한 영수증은 100부 이상, 금액 누계가 40만 위안을 넘어선 것으로 추정된다.
형법 제2005조의 규정에 따르면, 인용 영수증을 허용하는 사람은 관제, 연역, 2년 이하 7년 이하 징역, 과징금, 부서에서 처벌을 받고, 직접적으로 책임지는 주관자와 기타 직접적인 책임자는 개인범죄에 대한 양형처벌에 처한다.
허술한 영수증에 대한 횡령, 직무침점 등 위법범죄 활동에 대한 시정과 후과 관련부서에서 당기정당 처분을 주며 형사 책임을 추궁할 것이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35 34; 오험 1금 & 35 & 34;) 도 세금을 내야 한다; 회계 처리 비결 이 있다
- 기업용 사람의 몇 가지 오점을 간단히 이야기하다.
- 임금이 중요하므로 마음대로 조정해서는 안 된다
- 어떻게 순조롭게 직업이 막막한 시기를 보낼 것인가
- ‘출근노예 ’에 어떤 심리적 특징이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 젊은 상급자가 지난해의 부하를 만났다
- 상해: 2016년 대외 직접투자 40% 증가
- 전통 상표 등록 과 인터넷 시대 의 상표 등록 을 너 는 거의 조금 차이 가 없다
- 세무 회계 조사 후 관련 계정 조정 및 처리
- 재고품 부가가치세 제어지표 어떻게 실제 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