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홀히 할 수 없는 10가지 관건을 환산하다
세법은 기업소득세 응세 수입의 확인 조건과 회계에서 소득 확인을 하는 조건에 차이가 있다.
세법
회계와 소득 확인 조건 차이로 인한 납세 조정
세법은 기업소득세 응세 수입의 확인 조건과 회계에서 소득 확인을 하는 조건에 차이가 있다.
매출 상품을 예를 들어 국가세무총국은 기업소득세 소득을 확인할 수 있는 문제의 통지 (국세함은 [2008]875호) 규정에 따라 4개 조건을 충족하고 소득세 소득세 수입을 확인할 수 있지만 회계는 세법 규정을 요구하는 4개 조건 외에도 ‘ 경제이익이 유입할 수 있을지 여부 ’ 라는 조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세금 확인소득이 상대적으로 완화되어 회계상 수입을 확인할 수 없으며 기업소득세 환산이 청산할 때 기업의 소득세를 계산하는 상황을 조정해야 한다.
유전세 응세 소득과 기업 소득세 응세 소득의 차이
일반적인 상황에서 기업이 영수증을 개설한 날은 유전세 납세 의무 발생 시간이니 영수증 일부는 반드시 기업 소득세 소득 수입을 확인해야 하는가?
세금 납세 의무 발생 시간에 따라 규정이 다르기 때문에 양자는 구별이 있다.
부가가치세 가행조례 관련 규정에 따르면 영수증을 먼저 개설할 경우 영수증을 개설할 당일 부가가치세 납세 의무로 발생해야 한다.
국세함 [2008]875호 문은 판매상품과 노무소득 및 특수 판매에 대해 다른 규정을 제시하고 있으며, 주로 상품 소유권 이전, 노무제공 등을 전제로 한다.
이에 따라 기업의 경영업무가 개설되었지만 아직 판매나 노무가 발생하지 않았고 기업소득 확인 조건에 도달하지 않으면 유전세를 납부해야 하지만 기업소득세 응세 수입의 상황은 따지지 않으며, 납세자들은 정확한 장부처리와 세무 처리를 해야 한다.
무시하기 쉬운 판매 응세 수입과 동시
기업소득세를 파악하고 판매와 동시할 때 다음의 몇 가지 점을 주의해야 한다.
부가가치세 구분 판매와 기업소득세 동시 판매의 차이를 중시한다.
기업 소득세 동시 판매 강조 는 자산 소유권 이 발생 여부 를 강조 한 것 은 자산 소유권 을 포함 한 일 뿐 만 아니라 자산 소유권 이 발생 한 상황 을 포함 해 다크 현 (시), ‘ 이동 ’, 화물 은 비부가가치세 사업에 쓰 고 있다.
기업 소득세는 판매 시 공평 가치 정황을 확정한다.
국가세무총국은 기업처치 자산소득세 처리 문제에 대한 통지 (국세함 2008 ∼ 828호) 제3의 규정에 대해 기업이 본지를 두번째로 규정할 때 기업이 자제할 때 기업의 자산으로 기업의 동류자산 동기 대외 판매 가격에 따라 판매수입을 확정해야 한다.
이곳의 기업은 외매 자산을 구입 시 가격에 따라 판매 수입을 확정한다. 기업이 이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대체 직공 복지 등 비용 지출 성격을 갖추고 구매한 후 일반적으로 납세 연도 내에 처분하다.
판매 업무를 동시해서는 세무 처리가 필요하다.
동시 판매 업무는 회계 처리에서 흔히 수입으로 나타나지 않고 세법의 규정에 따라 응세 수입신고를 해야 하기 때문에 연도 납세 신고서를 작성할 때 첨부표 1 '소득명세표' 제15행 및 부표 2 '원가 비용 명세표' 제 14행에 기입해 세무 처리를 해야 한다.
미납 금액 및 나쁜 빚 받는 세금 처리 에 대처하다
장기 장부의 대부금.
기업이 지불할 수 없는 대응 금액은 다른 수입으로 기업소득 총액을 계산해야 한다.
이와 함께 상술한 금액은 앞으로 연도 실제 지급 시 세금 공제를 허가한다.
회수할 수 없는 장기 응수금.
재정부 국가세무총국은 자산손실세전 공제 정책에 대한 통지 (재세 [2009]57호 4조에 대해 “ 채무자가 3년 이상 미상환을 상환하지 않았고 무력청상채무에 대한 증거가 증명되어 나쁜 손실으로 납세 소득을 계산할 때 공제할 수 있다 ” 고 규정했다.
25일 공고에 따르면 기업이 3년 이상의 응수금액은 회계상에서 이미 손실으로 처리되었고, 손해 손실 손실을 볼 수 있으나 상황을 설명하고 전문보고를 제출해야 한다.
‘ 3년 이상 응수금 ’과 ’과 3년이상 지급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 ’ 는 왕왕 대응하는 경우가 많은데, 응수금액 한 쪽은 이미 부정 부채 손실을 회계하고 세금 처리를 하고 세금을 신고하기 전에 공제해야 하는 대부금 1측도 ‘ 영업외 수입 ’ 으로 응납세 소득 소득액으로 계류한다.
임금
총액의 세전 공제에 변화가 있다
국가세무총국은 기업소득세 소득액의 약간의 세무처리 문제의 공고 (국가세무총국 공고 (국가세무총국은 2012년 15일, 이하 15호 공고 (이하 15호 공고) 는 기업고용 계절공, 임시직, 인턴, 퇴직자, 외부 노무 파견 용직 등 5종의 임금 임금 세금 세금 공제 기수를 넓혔다.
上述五类人员的职工福利费支出也应加入总的职工福利费,按计算加总后的工资薪金总额计算扣除限额;其次,对于国有性质的企业,在账务处理时计入"劳务费"或其他科目的五类人员的工资薪金部分,也应计入申报表附表三第22行"工资薪金支出"载账金额,并按《国家税务总局关于企业工资薪金及职工福利费扣除问题的通知》(国税函[2009]3号)第二条"属于国有性质的企业,其工资薪金,不得超过政府有关部门给予的限定数额;超过部分,不得计入企业工资薪金总额,也不得在计算企业应纳税所得额时扣除"的规定计算调整应纳税所得额。
다른 대상의 수수료 및 커미션 지출 적용
보험, 대리, 전신 및 기타 산업 수수료 및 커미션 지출 전 공제 한도액의 계산은 각각 다르다.
보험업계의 재산보험과 인신보험은 각각 당년 전체 보험료 수입에 따라 보증금을 공제하는 잔액의 15%, 10% 를 계산 한도 세전 공제; 기타 기업은 합법적 경영 자격 중개서비스기구나 개인 (거래자, 고용인, 대리인, 대리인 등) 이 서명한 서비스 협의나 계약을 체결하는 수입액의 5% 를 계산한다.
대리 서비스, 주영 업무 수입은 수수료, 커미션 업체 (만약 증권, 선물, 보험 대리 등 기업)에 종사하고, 그 종류 수입을 얻기 위해 실제 발생한 영업 비용 (수수료 및 수수료 및 수수료 지출 포함), 기업의 소득세 전으로 공제할 수 있다.
전신업체는 고객, 업무 확대 과정 중 (만약 판매 전화카드, 전화충치카드 등을 위탁하여 매니저, 대행자에게 수속비 및 커미션을 지불해야 하는데, 실제 발생한 관련 수속비 및 커미션 지출은 기업의 연간 소득 총액 5%를 초과하지 않고 기업의 소득세 전 사실상 공제할 수 있다.
세전 공제 한도액을 어떻게 규정하든 합법적 유효증명서를 취득한 기초에서 기업소득세 계산을 청산해야 한다.
기업 이 연도 를 넘은 비용 지출 증서 및 이전 연도 에 지불하지 않은 과세 처리 를 해야 한다
회계 분기의 가설에 영향을 받아 연도 비용은 기업이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사항이다.
세법규정에 따르면 기업이 연도 실질적으로 발생한 관련 원가, 비용, 비용을 제때에 얻지 못했기 때문에, 기업은 분기 소득세를 미리 납부할 때, 계좌에 의한 금액에 따라 채산할 수 있지만, 환산 청산할 때, 이 원가, 비용의 유효증을 보충해야 한다.
이에 따라 기업은 권책제 발생 원칙에 따라 비용 지출의 당년도 회계 처리를 해야 하며, 연도에 걸쳐 원시 증명서를 얻는 시간은 기업이 환불하는 시간을 초과하지 않으면 세금 공제할 수 있다.
이듬해 5월 말에 기업소득세를 신고할 때 아직 원시증서를 얻지 못했을 때 납세소득액을 늘려야 한다.
이 같은 원시증명서가 환산하고 끝난 후 어느 시간에서 취득했다면 이미 납세의 지출을 추가 확인할 수 있을까. 15호 공고 제6조 규정에 따르면 기업에 따르면 이전에 실제 발생한 현황에 따라 기업이 소득세 규정에 따라 세금 공제에 따라 공제되지 않거나 적게 공제할 지출을 하지 않고, 기업이 전문신고와 설명을 한 뒤 추징해 연도 공제할 수 있지만 추가 확인기한은 5년이 넘지 않는다.
새로 경영하는 기업의 개설비를 주목하다.
정책
새로운 변화
기업 업무 접대비, 광고비 및 업무홍보비 등 비용 계산 공제 한도는 기업의 주영 업무 수입, 기타 업무 소득 및 판매 수입을 동시한다.
주권투자업무를 전문적으로 하는 기업에 대해서는 투자기업이 분배되는 주식, 이익, 주식 양도 수입을 허용하고 규정된 비율에 따라 업무접대비 한도액을 계산할 수 있다.
새로 운영하는 기업은 초기 판매 (영업) 수입이 없는 특성, 15호 공고 5조 명확하고 기업은 건설 기간에 발생하는 업무접대비 지출을 개설해 실제 발생액의 60%에 따라 기업의 조달비를 채용하고, 관련 규정에 따라 세전 공제한다.
이에 따라 기업은 납세 연도 내에 조달기간도 있고 생산 경영기도 있고 기업소득세 계산 청산에서 각각 세무 처리를 하고 합리적으로 세금을 절제해야 한다.
고정 자산 및 건축물 증축 의 징수 기반 과
세무 처리
세법 규정에 따르면 기업은 자작고정자산을 건설하고 준공 결산 전에 발생한 지출을 계세 기반으로 하고 회계제도에 따라 고정자산을 자생할 수 있으며, 사용 상태를 잠정적으로 가늠하고 입금할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차월부터 가상각을 내보내며 세법과 회계간 차이가 발생한다.
국가세무총국은 기업소득세법 약간 세수 문제를 관철하는 통지 (국세함 [2010] 79호 (5조 규정, 기업의 고정자산 투입 후 공정 비용은 아직 전액 영수증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계약규정에 따른 금액은 고정자산계세 기제 구제는 구급을 도입하고 영수증을 취득한 후 조정해야 하는데, 이 조정은 고정자산 투입 후 12개월 안에 진행된다.
이에 따라 회계규정에 따라 입금한 12개월 이내에 관련 영수증을 취득한 경우 세법과 회계간의 차이는 없어도 기한이 지나면 영수증 차이는 여전히 존재한다.
세세회회회회회회차이를 줄이기 위해서는 기업소득소득소득소득소득문제를 위한 공고 ( 국가세세사무총당국공고2011년제34호) 규정규정규정규정규정규정규정규정규정이 개개개개개개개개면면증증증증증확건이 이 기업소득소득소득소득소득소득과과과과세세세세세세세세세미미미미미과관련하지 않고 중중된 고정자산계산비용비용비용비용비용을 합합해 이 고정자자산투자투자한 다음 달에규정규정규정규정규정에 따라 세법 개개개개개개개개폐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면면면면면면면면면44444444444444444호 규정불폐증가또는 증가또는 증증증증증증증증증기업 소득세 환산 청산 시 납세 조정이 필요 없다.
아직 지불하지 않은 무형자산 손실의 세무 처리
세법 규정에 따라 무형자산의 노점 연한은 10년보다 낮아서는 안 된다.
과학 기술이 급속히 발전하는 오늘날 일부 무형자산은 10년 만에 대체되거나 탈락된 부분에 대해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25일 공고 318조 규정에 따라 다른 신기술이 대체되거나 이미 법적 보호기한을 넘어 이미 사용가치와 양도가치를 상실하여 지불하지 않은 무형자산 손실은 관련 증거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이에 따라 기업소득세 계산이 청산되기 전에 기업은 25호 공고에 따라 전용 신고를 해야 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유행화 | 가을 패션 한범
- 여성집 | 대련 본토의류업체'출연 '패션축제!
- 뉴스 택배 | 일본 의 관세 인하 는 산동 방직 의류 수출 경쟁력 을 낮추다
- 세계 시각 | 영국 런던 패션 모델 소속사'못생긴 모형'만 초빙했다.
- 세계 시각 | 일본 사치품 고가 배후 — 아시아 관광객 계산서
- 세계 시각 | 한국 의류 등 사치품 시장의 발전 추세가 예상보다 높다
- 뉴스 택배 | 여름옷 이 아직 시장 을 퇴장하지 않은 동복 은 이미 총총히 싸움 에 올랐다
- 조류 분석 | 제7회 중국 몽골족 복장 예술제 바언호트 개막
- 세계 시각 | 인도 방직 복장 라틴 아메리카 국가 지역 수출 확대
- 구두업 동태 | 교수 지원: 중국 기업이 어떻게 무역 대화권을 파악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