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시시 메이크업은 부드럽고 부드럽고 예쁘고 예쁘고 예쁘고 예쁘고.

2017/6/29 15:48:00 67

유시시화장화장기교

올 여름 시즌 최고의 주목을 받고 있는 드라마라면 꼭'취영롱'이 아닐 것이다.

며칠 전 공식 홍보 영화가 공개되자 유시시가 연기한 봉경진은 이미'잘생긴 커브'로 한 표를 기록했다.

‘여성 권모 ’를 주제로 한 큰 극에서 유시시는 처음으로 ‘무녀 ’의 이미지에 도전한 것으로 여린 듯 강하고, 태어날 때부터 사명을 짊어지고 살벌 결단을 내리지 않았지만 과감하게 단호했다.

자각의식이 가득한 강세 캐릭터와 생활의 유시시는 달라졌다. 이번에도 가까이서 접촉을 하게 하는 기회가 있어 하루가 다가오고, 유시시는 담담하고 내렴한 것이고, 그녀는 화기애애애처롭지 않고, 자애자애도 애교가 없고, 매사에 통달하는 것이 아니냐는 점에서 초점이 되기도 했다.

그녀는 자신이 이런 성격의 변화를 어릴 때 예교에서 공부할 때 선생님의 양호한 인도에 돌렸다.

소년시절의 유시시는 다른 아이들과 같이 장난꾸러기를 부리며 "남학생과 폭죽을 타고 메뚜기를 잡으며 벌을 잡으며 누구보다 더 많이 잡은 것"이라고 말했다.

6살부터 발레를 배우기 시작했지만 여전히 장난스러운 본성을 바꾸지 않았다.

10세까지 유시시는 베이징 예교에 합격하여 집단 생활을 시작했다.

매일 연습을 마치고 기숙사에 들어가서 잠을 잔다. 외출이 귀찮아서 나이가 어린 그녀도 학교를 나가지 않는다.

예교의 군사화 관리 방식과 숙박 생활은 그녀의 독립성을 양성했다.

학교에서 유시시는 자신의 첫 번째 전환점을 만나 끊임없이 노력하고 응원과 도움을 주는 선생님을 만났다.

“천천히, 다들 이끌려가고, 잘하지 못하면 고쳐야 한다.”

이런 ‘자지심 ’도 바로 그녀와 다른 여자 스타와 다른 장소로 불리는 것은 ‘죽도록 사매 ’라는 근본적인 원인이다.

연극 밖의 유시시는 빼앗지 않고 화제의 톱을 만들지 않고, 그녀는 가족을 잘 보호하기 어렵게 이 어룡이 혼잡한 울타리 안에서 오랫동안 정신을 차리고, 자신의 직업에 대해 매우 존경하고, 학생 같은 좋은 학업과 같은 좋은 학업을 끊임없이 바꾸며 끊임없이 전진하고 있다.

호건화는 일찍이 방송에서 그녀에게 ‘ 남자 같은 의지력이 있다고 칭찬했다.

사실 유시시는 이런 성격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춤을 배운 여자아이는 어렸을 때 고생을 했었고, 젊었을 때 오랜 독립생활도 그녀의 강인한 성격을 길렀다.

그는 "여성은 타고난 유연한 속성을 가지고 있다. 요즘 여성들은 자신을 남자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태도도 정상적이라고 생각한다. 남자가 할 수 있는 일은 나도 할 수 있다. 자기 능력에 대한 인정이다"고 말했다.

촬영 전에 대본 선택을 해야 하는 것처럼, 이번 촬영에서 유시시시는 직접 칼을 들고 참여했다.

화장

디자인의

여름 의 상쾌함 을 보이기 위해 시 는 그녀 의 섬세하고 섬세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의논 끝에 누드 컬러를 사용해 촉촉한 립색을 비교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로 했다.

색다른 스타일링으로 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색다른 색채가 다른 태도를 보이기 때문에 립스틱에 대한 선택도 심사숙고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민낯

"대박을 받으면 모두 MLBB (My lip but)를 추구하는 틴트틴을 추구하고 있다.

류시시는 청아한 기질에도 코랄 컬러의 립스틱을 자주 선택해 기색을 높이는 것도 요염하지 않다.

촉촉한 립스틱은 기품이 있고 부드럽게 보이지만 초모 출신인 류웬 옆에도 전혀 패기가 없다.

고춧빛, 완전 선명한 레드, 피부색 화이트 뿐만 아니라 치아도 하얗게 보이게 한다! 레이어드 바르는 법은 통근, 파티 두 가지 장소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다.

스모그 립스틱은 직장에서 기질을 높일 수 있다. 밝은 얼굴 립스틱은 카리스마를 높일 수 있다. 한 입술 두 가지 용법은 일거양득이 아니다. 그리고 이런 바르는 법은 냉문색 사용 빈도를 크게 높일 수 있으므로, 그 전에 사왔을 때, 어떤 장소에 사용된 색감으로 활용할 수 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가장 예쁜 여름 메이크업은 여름에 상큼하고 달콤해지고.

패션 메이크업
|
2017/6/29 14:14:00
67

신생대 소화단이 선녀 풍을 일으킨 유양 나나와 송조아의 도미

패션 메이크업
|
2017/6/29 13:43:00
136

'포물선 눈썹 '불길이 엉망진창이 된 미인은 이렇게 애교가 많아야 한다.

패션 메이크업
|
2017/6/22 15:12:00
208

부드러운 여자가 시크한 눈썹을 그리기 좋은 눈썹 유타오가 가장 예쁜 예예요.

패션 메이크업
|
2017/6/21 23:13:00
174

판빙처럼 예쁜 눈화장 메이크업이 절반 정도 성공했습니다.

패션 메이크업
|
2017/6/20 22:34:00
73
다음 문장을 읽다

ANJAYLIA: 아담한 패션으로 내면의 승화와 부딪쳐 2017 심천복 교회

구미 원적 경사스러운 여장 브랜드 ANJAYLIA 는 세계의 풍조와 호흡 속에서 자신의 미학 경험과 깊은 대화를 나누며 시끌벅적한 경연을 패션에 대한 추구로, 우아한 여성을 위해 자신만의 옷차림 미학을 만들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