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코 슬리퍼
세계 의상 모자망에 따르면 아라비아를 언급하면'천1박2일'의 신비한 이야기를 연상할 수 있다.
이 이야기에는 40대 도둑이 용감하게 싸우는 알리바바, 항해탐험이 있는 신바다와 42천 근, 지취신등 알라틴 …….
특히 알라틴은 짧은 조끼를 입었다
등롱바지
발끝
슬리퍼
아랍 분장은 독자의 속마음을 얼마나 찍었는지 모르겠다.
이야기의 의상은 사실상 현실에서 존재하고 있으며, 우리가 오늘 찾아야 할 것은 알라틴 발의 허풍 슬리퍼이다.
그 원형은 북아프리카 최서쪽에서 온 나라인 모로코라고 한다.

상점이 빽빽하게 널려 있다
관광지로서 모로코의 풍물은 짙은 색채와 선명한 스타일로 유명하다.
이런 특징은 모로코의 전통 슬리퍼에서 아주 유쾌하게 구현되고, 현재 유행하는 인터넷 어휘로 독특한'과장 '풍격이 있다.
모로코 슬리퍼는'babushi'라고 불린다. 모로코 슬리퍼는'Bushi'라고 불린다. 모로코는 발에 발을 디딜 수 없는 기초로 나뉘어 있다.
가죽
재질과 비단 소재, 컬러, 누드, 펀칭, 수술, 모자이크 등 다양한 스타일.
특히 신발의 앞부분은 동그랗고 뾰족한 머리로 만들 수 있다.
그리고 앞쪽에 떠오른'선형 '슬리퍼, 뾰족한 구두 끝 극적으로 위로 올라가, 마치 신등 있는 알라틴처럼 모로코에서 특히 사막 목민들이 유행하고 있다.
모로코의 큰 골목을 걷고 있는데, 이런 스타일의 각기 다른 슬리퍼를 주의하지 않는 것은 어렵고, 노성의 장터에는 가게의 벽과 지면이 빽빽하게 널려 있다.
신성의 길가에는 또 장식되어 집집집마다 베란다에 박혀 있다.
운이 좋으면 작은 식물이 자라는 것을 볼 수 있다.
심지어는 작은 슬리퍼 버전의 열쇠 사슬과 냉장고 스티커를 만들어냈지만 모로코의 특색을 농축했다.
하지만 가장 흔한 것은 사람들의 발의 풍경이다.
줄무늬 두루마기, 머리에 펠트 모자를 쓴 노인은 시장에서 채소를 사온 여성과, 심지어 화려한 긴 치마를 입은 신부, 발에는 이런'babushi'를 밟는다.
수공으로 만든'국민화 '
모로코 슬리퍼의 매력은 독특한 스타일을 제외하고는 순수한 핸드메이드 제작 과정이다.
모로코에서 신발가게에는 제화 작업장이 많이 있다.
마라카시, 필리스 이런 가죽을 생산하는 도시, 앞 가게에서 공장은 많은 신발가게의 경영 형식이다.
클래식 한 켤레의 모로코 슬리퍼를 만드는 것은 대체로 아래의 몇 단계를 거쳐야 한다. 염색, 재단, 스크립트, 깎기, 깎기, 맷돌, 정형, 정형, 대략 다섯 시간 정도 있어야 완성할 수 있다.
신발의 장식은 아직 포함되지 않았다.
그 신발에 포인트를 준 주걱, 스팽글, 수술 등은 베를르 여성으로 구성된 합작사가 가공했다.
여자들의 묘수를 거쳐 두 쌍의 슬리퍼가 달라졌다.
특히 꺼내 볼 만한 것은 가죽 슬리퍼의 염색이다.
모로코 가죽은 천연 물감으로 염색을 사용하여 하루를 말리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안료들은 대부분 현지의 특산물을 이용하는 광석을 이용하여 분말의 다른 열매를 빻아 만든 씨앗을 섞어 만들어서, 색에 다른 열매를 넣는다.
이런 천연 재료들은 착용자의 피부의 불편을 불러일으키지 않는다.
꼼꼼한 여행객도 꼼꼼하게 만들어진 슬리퍼를 발견해 심플한 데일리 캐릭터다.
그것은 현지인들의 일상 행진과 중대식에서 신은 신발이다.
이슬람슬림은 하루에 여러 번 기도해야 하고, 사람들은 청진사에 들어가기 전에 신발을 벗어야 한다.
현지인들 중에는 카페트를 많이 깔고 다른 방을 드나들 때 슬리퍼가 필요하다.
이런 상황에서 모로코 슬리퍼의 편의성이 돋보인다.
또한 특이한 하이힐을 장식하는 하이힐, 화려한 카프탄 롱 가운과 더불어 더욱 잘 어울릴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자리의 클래식 룩이 됐다.
모로코 신부가 네티즌에게 웨딩리스트를 조회하는 의견 중 두 번째로 화려한 모로코 슬리퍼를 제시했다.
패션권 클래식 아이템
유럽인들이 가장 사랑받는 바캉스 리조트 중 하나로 모로코의 모든 것이 유럽 특히 프랑스 패션 인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프랑스의 패셔니스타를 빌려 모로코 슬리퍼가 한줄기 막힘없이 패션계에 들어섰다.
이역 풍격, 남녀가 모두 알맞은 특징은 모로코 슬리퍼가 광범위하게 주목을 받았지만, 패션계에 진출하는 것은 그 자체의 대표적인 게으름뱅이 스타일링이다. 이는 트렌디한 사람들이 추켜올리는 ‘무심코 ’의 이념과 일치하지 않는다.
이들이 보기에 모로코 슬리퍼를 신고 길거리를 걷고 있는 것 같다. 내 맘과 자유를 표현하는 듯 온몸이 나른한 기질을 풍기고 있다. 마치 전 세계에 알리는 것 같다. “생활이 이렇게 아름답고 내가 입으면 어떻게 신어?”
지금의 모로코 슬리퍼는 패션바퀴의 클래식 아이템으로 세대 또 하나의 신발에 영향을 미쳤다.
2015년 샤넬은 두바이에서'천1박2일'로 가득한 패션쇼를 열었다. 모델들이 발에서 신은 슈즈도 일부 패션 평론가들이 개량판으로 여겨진 밴드 모로코 슬리퍼를 선보였다.
모로코 슬리퍼는 전통과 현대가 충분히 결합된 아이템으로, 패션에 기록될 것으로 보인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상업보전 | 비밀수출 시장은 모두 81세의 사장이 젊은이를 몰라?
- 표준 품질 | 상해 하대 131건 판매 문제 아동복
- 부령 공고 | 수출환세율 ”, “ 과도기 ” 등 문제 정식 관선은 이미 명확하게 밝혀졌다
- 세계 시각 | 레비즈 데님 IPO 첫날 주가가 31.8% 올랐다.
- 최신 주제 | 일본 관세 혜택 4월 취소 방직업이 올해나 더 큰 도전?
- 지방 핫점 | 안휘 노송 면농 수익이 크게 증가하여 면적 이 10% 증가할 전망 으로 단산 최고 1000근 가깝다
- 즉시 뉴스 | 2019년도 국가과학기술상 후보 발표, 15개 방직 항목 중!
- 시장 동향 | 중국 시장에 가깝다. 안드마는 올해 홍콩에 지역 본부를 설치할 계획이다.
- 시장 연구 | 평안 좋은 의사 가 체중 소비 시장 을 겨냥하여 대식 브랜드 를 가동 하다
- 패션 메이크업 | 2019 초봄 원기 최고!개춘 여자 모두 활력이 노랗다 ~
- '짝퉁 '가게에서 명품 명품 자ara 옷 발견?
- 아마존은 중국과 가짜 판매가와 결탁합니까?
- 다프니의 관점에서 중국 의류 신발모자 업계의 발전과 근심을 고민하다
- 미방과 인터넷은 단지 ‘ 정이 깊다 ’?
- H &M 의 새 브랜드는 왜 이렇게 네덜란드를 중시하는가?
- 영국 사치 브랜드 Vivienne Westwood 표절 혐의
- 12별자리 누가 제일 잘 어울리는데, 당신은 대상이 있습니까?
- 12별자리 누가 말다툼왕이냐?
- 옷과 색깔을 맞추면 속된 고별을 알려드립니다.
- 2018'교복 패션주'가 개막을 앞두고 절륜의 현장의 매력, 홀드를 살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