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발행 체제'쌍궤'병행은 누가 우선개혁 영역이 될 것인가?
주식 발행 체제의 개혁의 길은 결코 평탄하지 않다.
3월 1일 실시될 새 증권법 및 등록제 작성에 대한 감사층이 시장 개혁 리듬을 주입하는 긍정적인 신호를 보내고 있다.증감회는 앞으로 앞으로 한동안 비준제와 등록제 병행 `병행`과 시장 후속 지주 발행 제도 개혁 경로를 관찰하는 중요한 신호가 될 것이라고 일관했다.
업계 인사들은 상술한 표적 측면에서 증권법의 시행은 등록제 개혁과 다름없이 전면적으로 펼쳐질 것이며, 이는 어느 정도 등록제에 신주 공급의 속도를 안정시키고, 한편 비준제와 동반한 주권제 개혁도 순차적으로 추진되는 과정이다.
21세기 경제보도기자는 여러 명의 투행자들로부터 신관 바이러스 폐렴 충격을 받았지만 대량 시장개혁의 IPO 프로젝트는 여전히 긴장 추진 중인 것으로 분석됐다. 또 등록제 순순 개혁 과정에서 신3판, 창업판이 먼저 개혁될 것으로 보인다.
주식 발행 체제의 개혁의 길은 결코 평탄하지 않다.- 감준제
'복선제'의 지속
신규 증권법에 따라 등록제 실시가 톱 디자인에 명확하고 비준제 + 등록제의 쌍선제 시대가 다가왔다.
증감회 관계자는 앞으로 당분간 비준제와 등록제를 병행할 것이라고 일찌감치 밝혔다.
“ 신규 증권법 ” 은 증권 발행 등록제를 실시하고, 국무원의 등록제 구체적인 범위, 시행 절차를 규정하고 있다.증감회 관계자는 "창업판 특히 주판(중소판)이 등록제를 실시할 때는 일정한 시간, 새 증권법(증권법)이 시행된 후 이 판원들은 당분간 핵제와 등록제를 계속 실시할 예정이며, 핵준제와 등록제는 새 증권법)과 관련 규정이 모순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업계 인사들이 보기에 이 태도는 등록제 개혁과 그에 대한 시장의 예상 여파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시장은 등록제 개혁에 대한 기대에 대해 신주 공급이 늘어나고, 중단기 투자자들의 정서가 일정한 방해를 가져올 것이다.”상장 증권업자 정책분석사가 지적했다.
"복선제 자체는 등록제에 맞는 점진식 추진의 개혁 리듬과 동시에 시장 정서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이 같은 전략 분석사는 “자체 등록제는 신주 공급이 빠르다는 예상을 가져올 것이고, 최근 전염은 투자자들의 자신감을 어느 정도 충격적으로 충동시키고, 등록제는 불질환의 추진을 명확하게 하고, 시장도 개혁 예정 아래 정심환을 먹인 셈이다”고 말했다.
‘등록제 + 비준제’의 복선제는 일정 시간 내에 운영될 예정이지만 투행인들은 여전히 주식 발행 메커니즘의 개혁 방향으로 보인다.
"등록제 개혁 방향은 변하지 않습니다."한 감독층에 접근한 투행인은 “작년에 코창판 시점 개혁을 밀고 개혁 전체가 성공했다는 것을 실천적으로 증명하고 일부 과학창업은 과대평가, 고요동동은 있지만 시장의 바둑이 점점 충분하면서 시장정가도 합리적으로 돌아오면서 양질과학 창업의 융자를 장려하는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사실상 감관층의 최근 여러 동작은 등록제 개혁 방향이 변하지 않았다.
예컨대 재융자 관련 개혁은 지난 2월 14일 오후 정식으로 개정 후 재융자 신규 발표, 창업판 재융자 발행 조건을 더 넓히고 발행 문턱을 낮추고 재융자 투자자들에게 더 시장화의 정가 조건을 제공한다.
“재융자를 더 묶고 융자를 줄이는 정책은 어느 정도 예상했던 등록제 개혁 도로로 볼 수 있다. 등록제가 한 프로그램의 변화가 아니라, 그 핵심은 관리층이 기업의 상장, 발행 적용 조건을 판단하는 일종의 전환이다.”이 같은 감독층에 접근한 투행인은 "이번 개혁에서 기존 창업판이 정해진 2년 연속 이익 요구가 취소됐다"며 "등록제의 개혁 방향과 일치했다"고 말했다.
개혁 순서대로 시험을 기다리다.
감사층의 표태에 따라 등록제의 추진은 1차분으로 진행되는 개혁이다.
업계 인사들은 과학창판 개혁 시점에서 초보적인 성공을 거둔 뒤 신3판, 창업판 개혁의 핵심 분야가 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3판 시장을 관례로 21세기 경제보도기자가 여러 명의 투행자들이 알렸으며 주전시스템이 일전에 여러 차례 발발이나 구두로 통지해 신3판 개혁 사업에 관한 문제를 보고하고 새 3판 개혁 업무가 계속 추진될 것이라고 밝혔다.
"역정적인 충격이 있지만 새 3판의 개혁은 영향을 받지 않고 개혁 관련 프로젝트에 대한 보고도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베이징의 한 국자 증권업자는 “ 주로 관련 개혁 서류와 제도가 모두 낙지되었고 나머지는 이 방법에 따라 집행한다 ” 고 말했다.
또 새 3판 정선층의 개혁에서 비특정 투자자들에게 공개적으로 발행한 것은 등록제 개혁 자체로 추진되는 중요한 일환으로 꼽힌다.
“현재 새로운 3판의 개혁 추진 속도가 매우 빨라서 다음 등록제 공관 분야가 될 가능성이 크다.”이 같은 국자권 상인은 “작은 IPO 가 심사를 해야 하지만 자료는 발행부가 아니라 주식에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적절한 심사를 해야 하는 주체는 주전시스템이 아닌 주식 계통이 아니라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 프로세스는 이미 과학창판과 비슷하다. 정선층의 출현은 이미 등록제 개혁에 해당한다."상술한 증권업자들은 솔직하게 말했다.
또한 창업판도 우선 등록제 개혁의 중요 분야로 꼽힌다.
“상응하는 등록제 개혁을 우선적으로 내놓으면 등록제 정신에 부합되는 우수한 기업이 출시될 수 있기 때문에 심교소도 적극적으로 개혁을 추진할 수 있을 것이다.”이 같은 감독층에 접근한 투행인은 "창업판 개혁의 관련 서류가 공식적으로 형성되지 않았지만 상장회사의 차관, 재융자 등 관련 정책에 대한 납치와 관련해 이 신호를 보여줬고 하반기에는 진전을 받을 전망이다. 물론 이 과정에서도 구체적인 작업의 추진도를 살펴봐야 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재융자 고리의 등록제 개혁도 시장에 주목된다.
“ 첫발이든 증발이든 모두 등록제 과도에 차츰 접근할 예정이며 개혁 경로에서 다시 융자하는 등록제 개혁 난이도는 사실 어느 정도 IPO 보다 작고 추진하기 쉽다. ”상하이 한 투행사장도 “하에 비해 메인보드, 중소판 등 시장 규모가 비교적 커서 등록제의 착실은 더 많은 준비조건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광웨이 2020 봄 여름 All Star 및 All Star 시티슈즈 시리즈 발표
- 뉴스 택배 | 생방송 공익 과정 보조 방적 기업전'역'효과 초현
- 겉감 | 가업을 앞두고! 면방산업, 직조업, 방직 의류업……무슨 어려움에 직면하는가?산업 사슬을 한 발 끌고 온몸을 움직이는데, 미래는 어떠한가?
- 매일 첫머리 | 시 지도자 가 인터넷 을 방문 하여 경방성 이 역정 방제 와 복업 상황 을 도모하다
- 즉시 뉴스 | 심상치 않은 메르스본웨이, 지금 어디까지 갔지?
- 즉시 뉴스 | 건성그룹: 양범이 글로벌 니트 트레이닝 의상 제조 영항자
- 즉시 뉴스 | D&G 는 인수 요청을 받았지만 창업자는 거부했다고 말했다.
- 겉감 | 방역 상황, 생산 촉진!항력 그룹'마스크 착용'로 앞서기!
- 겉감 | 개장 후 이 원단이나 주문 붐이 올 것이다.‘ 히스테리 ’ 의 강절방직 시장: 날염, 직조 기업이 속속 착공하고, 원단 무역 거래상이 주문 받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 업종 종합 서술 | 전염병 하의 의류 업계는 어떻게 역경으로 포위를 돌렸다
- 감관층 전면 조사역 영향 연보 유예 논란 노출
- 재융자 송금 A주식 매듭 `대광환` 수백 개 창업판 회사
- 무한협과 병원 진료실 주임 원리: 발열진은 전지병원
- 역정 속 무한 물자'생명선'
- 감염, 격리, 재활: 한 중남 병원 응급과 의사의 한 달
- 자동차 기업이 속속 복공: 본토 브랜드 다국적 마스크
- 역정 하의 소소규모 기업 샘플: 중고차 업체 감개는 "작년에 업무를 수축했기 때문"
- 업계의 열의는 자동차 소비 제한 구매 ‘ 풀어 ’, 세금 감면 주목 을 받고 있다
- 수출입 기업은 필수!최근 역세 기간에 국내외 관제 조치를 총괄하다.
- 항역과 생산 양손에 잡기, 동쿤, 항신, 호주, 삼우 등 용두화섬유 기업이 얼마나 바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