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가 오래된 피츠카 & Nbsp; 토가족
토족 처녀
무릉산맥, 대산 깊은 곳, 상악변의 검변은 800만 토족인으로 살고 있다.
그들은 자칭 피즈카라고 한다.
토족의 선민을 거슬러 올라가 가시덤불 을 피워 가시밭갈이 불농사를 짓고 풍년일은 경사스러운 날과 경사당의 앞을 흔들며 손을 흔들어 경길상을 축하한다.
토가족, 역사가 오래되어 신석기 유적, 여러 군데 발견.
당나라 말년에 거슬러 올라가 강서팽씨, 계주, 주변 20주를 관할하다.
시주 동주는 1961년 국무원에서 국가 중점적으로 문물을 보호하여 토족의 역사가 가장 상세하고 진귀한 사료 중의 하나가 되었다.
이후, 토족은 휴양, 성장, 장대, 영순 로사성에서 800여 년 동안 토사왕조, 성내 3천가구, 성밖 800가구, 번화성, 거리 골목길, 골목길 앞장서서 손을 흔들고, 선조의 조상, 팔백 년 만에 일통, 덕정비에서 서화년.
고유시 찬운은 "복석성 중금금의 둥지, 토왕궁가 물결, 홍등만개 사람은 천 개에 걸쳐 손을 흔들었다"고 말했다.
미스터 성유적은 토가족 정치, 경제, 문화를 연구하는 보고, 국무원에게 문물을 중점적으로 보호하는 것이다.
토족의 민속 풍토는 모든 것을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
사람은 소의 마음을 느끼고, 사월 초팔에 우왕을 제사한다. 경건하게 조상님을 경건하게 모시고, 유월 6일 토왕에게 제사한다.
구리방울이 춤을 추니, 사마신이 노래하고, 영혼이 먼 곳에 있다.
토네모칸 쿵쿵, 고로예술, 환쾌한 심정 전달, 굽은 소리가 은은하고, 유수 선공 호수, 높고 밝고, 불굴의 의지로 울려 퍼졌다.
혼인 장면은 울음소리를 내며 어머니를 떠나기 아까워한다.
뺑소니를 치고 징과 북을 치고 날라리를 한 곡씩 새색시를 보내다.
토가의 언어는 잠재침화 중에 성장한다.
토가는 예로부터 다영호였고, 고대에는 팽익남이 걸출한 대표로 군대를 이끌고, 왜를 앞당겨 해를 앞당겨 성야 전선에 올랐다.
용맹무적막기, 동남제1전공을 세워 역사를 명전한다.
애국 실업가 이탁진, 민족 공업의 거함 만들기, 평생 사악과 굴복하지 않고, 철골이 쟁쟁, 정정당당하고 정정당당하게 털 주석의 찬양 을 받았다.
부빈사령관 팽초정, 호연 정기 화하전, 지금은 포곡왕 팽계복이 있고 과학기술의 뜻을 연구하고, 30년 만에 치부과과를 맺고, 공적이 백성의 마음을 새겨졌다.
천년 동안의 비바람이 지나가고 역사가 이곳에서 모퉁이를 돌았다.
영순 현과 평향 쌍봉촌은 판광단 선생이 1953년 3월 중국 토가족을 연구하는 중점조사점이다.
마을에 완전한 토가어, 풍습, 민족심리적 자질을 보존하여 많은 전문가 학자들을 위해 실증자료와 문화원생태의 유존을 제공했다.
민족 문화의 존제는 우리의 영양을 촉촉하게 하는 것이다.
토가 모쿠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경기장에 들어서자, 새둥지에서 마음껏 풀고, 거친 원시, 강건하고 강건하고, 전 세계 인민 앞에서 그의 양강을 보여주었다.
이 큰 무대는 경기장이 아니라 경기장보다 낫다.
천년 고진 부용진, 영화 한 편의 영화가 천하를 떨쳤고, 그 당시의 감독이 사진은, 어떻게 그녀가 규중의 모습을 발견했는가.
이것은 폭포에 걸려 있는 작은 읍, 초촉 통진, 왕자의 마을이었습니다. 천천히 발걸음을 멈추고 천천히 발견해야만, 오리석판 거리, 역사의 거꾸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죽통 술, 맑은 향기, 계화어, 싱싱한 맛, 이곳의 맛은 그대의 열정이 당신의 다리를 걸립니다.
두부 서슈가 한 곡, 여음이 맛이 난다.
천하 최초의 표류, 양안의 풍광은 마치 복숭아나무 선경, 강에서 파도가 용솟음치며 강을 떠돌고 있다.
개울의 원시림, 임해도, 천연 산소, 명주 산과 같이, 끝없는 기이한 화초, 볼 수 없는 인생 풍경.
새 시대에 들어서면 토가의 기적, 문화유산이 많고, 천지가 함축되어 있고, 뜻은 높고, 노력은 한숨 쉬지 않고, 봉급은 가담, 백천에 귀속한다.
펑선은 후난 성 영순 현 비물질 문화재 보호센터로 근무하고 있으며, 규는 호남성 영순 현위 외선 주임을 선임했다.
해변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