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어떻게 고객의 고소를 타당하게 대합니까

2011/1/18 15:52:00 68

고객이 판매를 고소하다.

고객 이 원망하는 문제 는 좋은 해결 을 얻지 못하고, 여전히 브랜드 에 자신 있는 고객 에게 ‘ 구설법 ’ 을 생각하고 있기 때문 에 있다

고소하다

이 때문에 우리는 이 고객을 잘 대해야 한다. 절대 항소에 아무런 적의를 품지 마라. 사실, 브랜드에 대한 항소는 브랜드의 부유일 수도 있다. 고객이 포기하면, 브랜드도 영원히 이 고객을 잃고 그 영향을 받는 고객을 잃게 된다. 고객이 항소를 선택할 때, 브랜드에 대한 믿음을 갖고 있다면, 적시에 해결할 수 있다면, 그들이 고소하지 않은 고객보다 더 만족스러울 수도 있다. 브랜드 신자도 말할 필요도 없다.

이 고객의 고소는 결국 브랜드의 재산이 될 수 있을지

관건

당신이 어떻게 처리했는지 보세요.

아래의 일부 원칙은 지극히 중요하다.


우선 고객 입장 에 서서 마음 을 가다듬다


고객의 고통을 무시하는 것은 고객의 고소를 처리하는 큰 기물이다.

고객이 고객의 입장에서 문제를 생각할 수 없다는 것을 매우 꺼린다.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 서서 마음껏 이해와 동정을 표시하고 과실을 인정해야 한다.

이에 따라 모든 고객 신고에 대한 처리는 이미 실증되지 않았거나 먼저 책임을 가려내는 것이 아니라 먼저 사과를 표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는 상상하기 어렵다.


그 다음에는, 여러 모로 고객의 원한을 가라앉히려고 한다.


고객의 항소는 대부분 유출성 때문에, 사업가의 동정과 이해를 받으면 원한을 없애고 심리적 평형 후 일이 쉽게 해결된다.

그래서

고객

서비스 인원은 고객에게 고소를 할 때 반드시 고객의 원한을 정확히 밝혀야 하며, 증후약에 대해 효율적으로 고객의 불평을 가라앉히도록 해야 한다.

고객의 고소를 진지하게 들어야만 실질적인 원인을 발견할 수 있다.

절대로 논쟁하지 마라, 그것은 불에 기름을 넣을 뿐이고, 그 반대에 맞서게 된다.


우리는 미국의 자동차 수리 공장을 공부하는 데 무방하다. 그들은 서비스의 취지가 매우 재미있다. 선수리인 후 수리차라고 부른다.

‘먼저 수리하는 사람, 수리차 ’란 말이냐? 한 사람의 차가 고장나면 그의 기분이 매우 좋지 않으므로 우리가 먼저 이 사람의 심정을 지켜보고 차를 수리하고 나서 ‘먼저 수리자, 후 수리차 ’를 말하는 것이 바로 이 이치다.

그러나 이 간단한 이치는 종종 많은 고객들에게 소홀하게 된다.


재차 고객 문제를 제때에 해결하다


고객의 고소에 대해서는 제때에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시간을 끌면 고객의 원망이 점점 강렬해지고, 고객이 자신에게 충분한 중시를 받지 못하도록 여겨야 한다.

예를 들어 고객이 제품의 품질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려 기업은 조사 연구를 통해 주요 원인은 고객의 사용이 부적절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고객에게 정비해야 하는 제품을 제때에 통지하고 고객에게 정확한 사용법을 알려 주며 기업과 무관하다고 생각할 수 없고, 기업은 책임은 없지만, 그렇다고 고객을 잃게 된다.

조사를 거쳐 상품이 확실히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 기업은 적당한 보상을 해주고, 고객에게 빨리 처리한 결과를 알려야 한다.


물론 고객 신고는 상당히 복잡한 시스템 공정 을 수행 하 고 우리 는 시종 ‘ 고객 은 애인 ’ 이라는 이념 을 요구 하 고 대만 학자 사약용 선생이 제기 한 5 시: 인내심 이 많 고 태도 가 좋 은 점, 동작 이 빠르고 좀 더 많이 보상, 차원 이 높 은 것 이다.

  • 관련 읽기

열 가지 방면으로 큰 고객을 사로잡다

효율 수첩
|
2011/1/17 16:13:00
64

고객은 당신의 찬미를 필요로 한다

효율 수첩
|
2011/1/15 16:33:00
68

카지노 학습에 베스트 고객을 발견하다

효율 수첩
|
2011/1/14 11:32:00
49

고객 이 흥미 가 없는 원인 을 분명히 하다

효율 수첩
|
2011/1/14 11:31:00
56

고객의 기분을 맑게 하는 방법

효율 수첩
|
2011/1/14 11:30: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성도:16 도매 패딩 불합격 & Nbsp; 361 당 사자 등

청두시 공상국이 발표한 의류 품질 모니터 결과 16차례 도매된 패딩, 방한복 질량은 좋지 않다. 주로 충모량, 패딩 미모생물, 섬유 성분 함량 등 지표가 불합격했다.'당사자','북극융','팥','팥 '등의 추출 샘플이 블랙 리스트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