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l Sander 보검 미로 다시'컴백 '
Jil Sander
"나는 이 업계에서 떠나본 적이 없다."
물론 그동안 유니클로스 디자인을 위한 스페셜 시리즈가 적지 않은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그 여자는 전번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요.
뉴 패션
벌써 여덟 살이 되었다.
게다가 그녀는 이미 60여 세가 되었고, 이미 퇴직할 때가 되었다.
"왜 또 일하냐고 묻지 마세요."남장주 동안 기자에게 "네가 한 화가의 손을 베어 버리려고 하는 충동도 있어요."
지엘 산더씨는 1970년대에 개인 브랜드를 세웠다. 1990년대 로고 스타일로 호평을 받았고'극단의 여왕'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1989년 브랜드 출시, 10년 후, 브랜드는 이미 2억 달러, 그리고 9퍼센트 이상의 이익은 의류 시리즈에서 나왔다.
핸드백, 화장품 라인으로 돈을 버는 패션 브랜드들 사이에서 두드러졌다.
1999년, 액세서리의 발전을 위해 디자이너는 회사의 70% 의 지분을 생산화 이행, 핸드백으로 유명한 Prada 그룹에 팔았다.
그러나 6개월 만에 지엘 산더는 프라다그룹의 CEO, 미시파라다의 남편 파프리즈 베리어 벨리가 관념상의 불합을 벗어나 지엘 산더브랜드 주석의 직위를 사직하고, 디자인 총감의 직위를 그만두고 20여 년 넘게 설립된 브랜드와 완전히 관계를 끊었다.
지엘 산더와 패트리지 베리텔 모두 제어광인 진산더는 원단 선택, 스토어 모델까지, 네모난 면도 눈에 띈다. 패트리즈는 전 회사 사무 문구까지 직접 묻는다.
Patrizie Bertelli "1초간 하하 웃어 다음 초에 천둥같이 뛰는 것"이라고 표현했다.
일찍이
Prada
그룹 일했던 직원들도 "Patriziie Bertelli와 아내 Mucia Prada 출근 때 시끄럽게 싸웠고 퇴근 후 두 사람은 다시 처음과 같이 손을 잡고 저녁을 먹으러 갔다"고 말했다.
이런 사람은 함께 놓아두면 말다툼이 일어나기 마련이다.
디자이너 본인은 이 이별의 구체적인 원인을 입을 다물고 말하지 않았다.
2010년 1기'인텔리엔젤리프 '잡지에서는 "지엘산더는 일본 수입 가격이 비싼 원단인'브랜드 성공의 기반이라고 생각했다"며 "Patriziizie Bertelli 밑천을 꾸준히 깎았다"고 말했다.
일본 원단을 유럽 시장에 가져온 디자이너입니다.
당신은 당시에 이것은 매우 거대한 지출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진산더가 말했다.
일본산 원단에 대한 선호도 후기 일본 브랜드 유니클로즈업과 호흡을 맞춘 이유 중 하나다.
당시 거의 브랜드 모든 직원들이 지엘 산더와 함께 나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패트리오벨리는 “지엘 산더처럼 큰 브랜드는 디자이너 이름에 의존할 필요가 없다 ”고 강경하게 말했다.
그는 일품 매장 콜렛에서 매수와 구찌 그룹이 설계 보조를 해온 미라클미로빅은 지엘 산더브랜드 새로운 디자인 총감으로 인정했다.
아쉽게도 MIN Vukmirovic 는 브랜드 창시자의 정수를 재현할 수 없었고, 평론가는 "방향감 부족"이라며 "60년대 미래주의가 아닌 비약주의"라고 지적했다.
"Patrizie Bertelli Jal Sander 능력을 과소평가했다.
그녀는 시리즈를 창조하지 않는다. 그녀는 바로 일련이다.
게다가 패트리지 베르테리는 전 세계 각지에서 플래그숍을 연달아 개설해 브랜드 부선을 적극 발전시켜 브랜드의 급격히 확장시켜 브랜드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그래서 지난 2003년 진산더는 패트리오 벨리 초청에서 다시 지엘산더브랜드로 돌아와 6년기 계약을 체결했다.
시기가 좋을 때 나쁘다.
우리가 처음에 합작을 시작했을 때, 그것은 나쁜 시기이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실수를 저지른 후에도 보완할 수 있기를 바란다."
Jil Sander 는 Patrizie Bertelli 에서 열린 뉴스발표회에서 말했다.
‘시대 ’ 주간 인터뷰에서 ‘자연스러운 ’이라는 단어로 브랜드가 위기에 처했을 때 설계 감독을 다시 맡게 된 결정을 형용했다.
그는 자신이 떠난 동안 패트리오 베르테리가 자주 연락을 하며 자신의 손에는 25퍼센트의 주식 표결권이 있다고 말했다.
영국 ‘위성 ’은 지엘 산더의 충실한 고객이 이번 컴백은 ‘바브라 스트리사앤드와 같은 맥디슨 광장 꽃밭 개창 ’이라고 보도했다.
늘 입이 딱딱한 Patrizio Bertelli 역시 "과거나 지금이나 진산더브랜드가 존재하는 이유와 디자이너 본인과 연관돼 있다"고 귀띔했다.
그러나 이번 한 번은 양측의 협력도 18개월만 이어졌다.
2004년 11월, 여전히 의견이 맞지 않기 때문에, 지엘 산더는 동명의 브랜드에서 다시 출범했다.
프라다그룹은 이번에도 알려지지 않았고, 여장을 디자인한 벨기에 디자이너 라프 시몬스가 새로운 디자이너로 찾아왔다.
그러나 패트리오 베르테리가 합리적이면 그룹은 언제든지 지엘 산더브랜드 매장을 팔아버릴 것이라고 밝혔다.
역시 2006년 2월 JilSander 브랜드를 3년간 설립된 영국 개인 투자회사 Changge Capital Partners 에 팔았다.
이에 대해 파프리지오베럴은 "그룹은 프라다와 미유라는 두 브랜드에 전심전력을 기울여야 한다"며 "CCCP는 지엘산더브랜드 미래의 성장에 필수적인 투자를 제공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또 CCP 는 한동안 브랜드 인수를 한 뒤 팔았던 습관을 갖고 지엘 산더가 본인이 자신의 브랜드를 살 것이라는 추측도 적지 않다.
그런데 없어요.
2008년 일본 Onward 회사는 1억 6천700만 유로의 가격으로 지엘 산더브랜드 를 샀다.
그동안 지엘 산더본인은 컨설팅 업체를 설립했으며 가장 유명한 사례는 2009년부터 2011년까지 일본 평가 브랜드 유니폼을 위해'+제이'라는 스페셜 시리즈를 합작했다.
이것은 완전히 뜻밖이다. 왜냐하면 이전 인터뷰에서 지엘 산더는 평가 상품에 대한 흥미를 표현한 적이 없다. (‘지엘 산더의 옷 한 벌은 함부로 잃어버린 것이 아니라 다음 세대에게 전해야 할 것 ”이라며 유명한 ‘우리 엄마가 너무 가난해서 너무 싼 물건을 사면 안 된다 ’고 말했다.
무엇이 그녀의 이번 창작을 끌어들였습니까? 더 넓은 고객군을 접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에게 어떻게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결합하는 것이 흥미로운 도전이다.
진정한 중두극은 2013년 봄 여름 시리즈에 있다.
아쉽게도 시간 배치 관계로 지엘 산더는 소수의 구매자, 언론에 새로운 창작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러나 그는 또 한 가지 메시지를 전했다. 다가오는 여장 시리즈 "치마가 많을 것이며 형태에 포인트를 주고, 특히 프린트와 소재"라고 전했다.
기자들은 그녀와 프라다의 사랑과 원한을 묻지 않을 수 없다.
"혹시 내가 프라다와 인연을 맺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자신이 시집을 갈지 생각할 시간이 없다."
이 말은 이 모든 것을 개괄할 수 있다.
물론 팔괘는 브랜드 홈페이지의 timeline 에서 프라다그룹에 의해 매수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디자이너가 나가고 컴백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혹시 디자이너가 알고 싶지 않은 비밀일지도 모른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
- 추천 | 세계 경제와 환경대회,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지능 지온 구두 경염 만장!!
- 즉시 뉴스 | 노동력 수익: 캄보디아 방직 의류 공장 또 임금!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방직공장 협회는 정부가 면화 관세 수입 취소를 촉구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항주 다프니 주가가 붕괴된'운락'의 신 왕과 이런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