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시장에 처음 진출한 브랜드는 도산에 대항할 수 있을까?

2015/12/9 14:55:00 65

중국 시장브랜드 전략해외 브랜드

  

일본 아동복 브랜드 미키하우스 천고양이 국제 진출

중국 시장

최근 일본 아동복 브랜드 미키하우스는 손잡고 천고양이 국제가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

미키하우스는 일본이 비교적 유명한 아동복 브랜드, 주로 아동복 및 어린이 위주의 가정 관련 제품 기획, 제조, 출판, 교육, 육아협조 등 문화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미키하우스에 입주하는 데 대해 천고양이 국제도 상당한 성의를 보이며 공식 웨이보에 글을 보내는 것도 물론 공식 홈페이지 첫 페이지에서 큰 추천을 했다.

천고양이 국제 측에 따르면 일본, 아기 80%가 미키하우스를 입었고, 귀여운 스타일은 일본 민중의 사랑을 받았다.

  

하이 요가 운동

여성복 브랜드

FLYOGA 가 중국 대륙에 입주하다

올 5월 고단 요가 운동의 여장 브랜드 FLYOGA 가 중국 대륙에 진출했다.

유명 요가 브랜드 중 하나로 FLYOGA 는 초심을 잊지 않는 이념을 전하며 고품질, 편안한 디자인으로 요가계로 발전하는 사치품이다.

FLYOGA 고단 요가 스포츠 여장 브랜드는 캐나다 마스터가 디자인해 캐나다 스타일을 따라 패션과 트렌드를 추구한다.

FLYOGA 는 최고 품질의 원단과 봉선으로 스킨을 통하고, 3D 스테레오 기술이 완벽하게 플라스틱 기능을 완성하고, 하이테크놀 환경 염색 기술 고급스러운 품위를 뽐내고, 각 요가 애호자들의 진정한'초심을 잊지 않고'를 자유롭게 요가 세계를 즐기고 있다.

  

Margart Mitchell 브랜드

집합점

대륙 시장 에 입주 하다

최근 Margargartmitchell은 ‘명품 + Margaratert + Margartchell 동명 브랜드 + 디자이너 브랜드 3합동 모드 ’ 브랜드의 브랜드 집합점 중 고단 정품 백화점과 하이엔드 샵의 액세서리 컨셉션 컨셉션 컨셉션 모델이다.

1920년 Margararret, 장갑, 스카프, 손수건, 손재주 있는 장인어른, 손재주, 손재주, 손재주, 손재주 있는 장갑, 손수건, 손재주, 손재주 있는 장인에게 직접 제작해, 예쁜 예모, 스카프, 스카프를 선사하며, 좋은 친구로 선물해 눈길을 받았다.

조부 혜안 독구, 마가릿의 천부적 재능을 보고 영국에 있는 유명한 사빌 (사빌 거리)는 전문적 예모, 장갑, 핸드백의 앞집 가게를 설치한 뒤 가게를 정제점포로, 마가릿의 재능이 펼쳐졌다.

클래식한 ‘sweet ’ 원정 독립 재단 기술 예모는 우아하고 패션이 역대 디자이너 경배의 원톱 모자의 조조가 됐다.

홍콩 무강권 속옷 브랜드

어희 브랜드는 홍콩 어희 (국제) 복식 유한회사가 새롭게 창립한 위상 브랜드, 최근 중국 대륙 시장에 진출했다.

왜 무강권 속옷을 입어야 합니까? 무강권 속옷은 여성에게 좋은 점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어희는 무강권 속옷 분야에 전념해 편안한 건강으로 몰리는 효과가 무강권의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 원단은 광택이 섬세하고 섬세한 광택으로 한국 초세섬유와 미국 레카가 섞여 있어 편안한 시스루와 편안한 시스루, 촉감이 부드럽고 부드럽고 매끄럽고 세정면과 같은 리얼 스킨감은 가벼워 편안하고, 땀을 흡수하여 세탁하기 쉽다.


  • 관련 읽기

BKPM 은 인도네시정이 방직업과 제업소득세를 줄일 것을 건의했다

세계 시각
|
2015/12/8 10:25:00
41

중국 소비자 는 해외 면세 시장 의 최대 구매자 가 되었다

세계 시각
|
2015/12/7 22:10:00
39

많은 새로운 브랜드들이 이 거대한 시장을 마음에 들어, 잇달아 중국에 진출하였다.

세계 시각
|
2015/12/7 21:20:00
37

TPP 는 베트남생산업이 수출 시장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세계 시각
|
2015/12/7 17:14:00
44

‘ 흑오 ’ 는 주력 을 다투어 구매하는 것 은 역시 중국인 이 사치품 을 사면 팔팔 이 없다

세계 시각
|
2015/12/6 20:52: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사치품 전자상 이 국내 시장 경쟁 을 극대화 하다

세월이 덧없이 흘러 중국이 전기상을 펼치려는 사치품 브랜드 앞에 놓인 문제는 국내 수직사치품 전상들의 야만생장이라는 것이다.올해는 인터넷 창업이 2중일 정도였지만 수직전기 분야에서 이군이 돌기 시작했다.